[뉴스플릭스] 한소영 기자 = 이데아코즈의 ‘FUN & LOVE’ 파리지앤느 감성 코스메틱 브랜드 폴앤조 보떼가 1일 스테디셀러 ‘모이스처라이징 파운데이션 프라이머’를 한층 강력해진 보습력을 더해 새롭게 출시했다.
모이스처라이징 파운데이션은 약 90%가 세럼 성분으로 구성돼 꽉 찬 보습감이 느껴지는 고급스러운 포뮬러가 매력적인 프라이머 겸 톤 업 베이스다.
더 풍부해진 보습력으로 건조함 없이 매끈한 모이스처 글로우 톤 업 피부를 연출해주는 ‘스킨케어 톤 업 베이스’다. 모이스처 파우더와 핏팅 오일, 커버 파우더가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여 균일한 피부 결과 톤을 오래 유지해주며, 폴앤조 보떼만의 샴페인 골드 펄 ‘시크릿 도르’가 건강한 윤기를 더해준다.
리뉴얼 출시 기념으로 8월 30일부터 9월 3일까지 선착순 500명에게 모이스처라이징 파운데이션 프라이머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폴앤조 보떼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에 기재된 링크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개인 소셜 미디어에 우수 리뷰를 작성한 3명을 선정해 20만원 상당의 폴앤조 보떼 정품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새로워진 폴앤조 보떼 모이스처라이징 파운데이션 프라이머는 9월 1일부터 현대백화점 판교점(전화 주문 가능)뿐만 아니라 SSG 닷컴, CJ 온스타일, 롯데 ON, W콘셉트를 비롯한 온라인 몰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할 수 있다.
-
- 헤라, 브랜드 대표 제품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 리뉴얼 출시
- 프리메라 ‘레티놀 볼륨 립 세럼’ 출시
- 래이디케이, K-스킨케어 브랜드 ‘엘솔레’ 영국 비건 인증 및 한국이슬람교 할랄 인증 획득
- AHC, ‘누드 톤업 크림 내추럴 글로우’ 출시
- 폴앤조 보떼 ‘유브이 리미티드 립스틱’ 출시
- LG생활건강, 코드 글로컬러 7종 출시
-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 라이브커머스 매출 1위 등극
- ‘메디큐브 에이지알’ 국내 홈 뷰티 미용기기 시장 선두 기록
- 안나수이, 한정판 홀리데이 컬렉션 ‘메이크업 팔레트’ 출시
- 파티온, 새 브랜드 모델로 배우 ‘혜리’ 전격 발탁
- LG생활건강, 닥터벨머 ‘토탈유스 바이옴 크림’ 출시
- LG생활건강, 남성 그루밍 라인 ‘더페이스샵 스피프코드’ 출시
- 베네피트 신제품 ‘더 포어페셔널 라이트 프라이머’ 출시
- 안나수이, 노스텔지아나 콘셉트 2022 스프링 컬렉션 출시
- 비건 화장품 허블룸, ‘콤부차 비건 콜라겐 크림’ 출시
- LG생활건강, 빌리프 ‘보습 폭탄 크림 2종’ 판매량 1000만 개 돌파
- LG생활건강, 예화담 ‘환생고 앰플 에센스’ 출시
- LG생활건강, ‘후 환유 밸런서·로션’ 선보여
- 뉴욕 코스메틱 샹테카이, 뮤즈 유아인 새로운 비주얼 공개
- 메리얼 ‘벨루티 엘릭시르 앰플’ 국내 정식 출시
- LG생활건강, 숨37° 타임에너지 메이크업 출시
- LG생활건강, 가을 메이크업 위한 VDL 신제품 2종 출시
- 안나수이, 무결점 피부 연출 위한 ‘더 메이크업 베이스·더 파우더’ 출시
- 폴앤조 보떼, 스테디셀러 ‘모이스처라이징 파운데이션 프라이머’ 업그레이드 출시
- LG생활건강, 빌리프 ‘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모노폴리 에디션’ 출시
- 안나수이, 카카오톡 선물하기 ‘클래식 루즈·주얼리 트레이 세트’ 단독 출시
- LG생활건강, 수려한 ‘진생 에센스AD 가을 화조도 에디션’ 선보여
- LG생활건강, ‘후 공진향 미 럭셔리 골든 쿠션 스페셜 에디션’ 선보여
- LG생활건강, ‘VDL 루미레이어 비타 톤업 프라이머’ 출시
- LG생활건강, 숨37° ‘시크릿 에센스 올스타 에디션’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