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뮤지컬 배우 신영숙, '불후의 명곡' 출연! "압도적인 무대력 보일 것"
뮤지컬 배우 신영숙, '불후의 명곡' 출연! "압도적인 무대력 보일 것"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1.09.19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수미 '챔피언' 부른다! 앙상블과 하모니 예고
이미지 = 엑스칼리버 포스터_신영숙

[뉴스플릭스] 김영광 기자 = 뮤지컬 '엑스칼리버'의 주역인 신영숙이 '불후의 명곡'에 첫 출연 한다.

신영숙은 18일 오후 6시 5분 추석 특집으로 방송되는 KBS 2TV '불후의 명곡'에 출연, 특유의 무대 장악력과 압도적인 가창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뮤지컬 ‘엑스칼리버’의 ‘모르가나’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오른 신영숙은 작품의 앙상블 배우들과 완벽한 하모니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작품 중 고독하면서도 강렬한 카리스마를 펼친 신영숙은 ‘불후의 명곡’에서는 극 중 캐릭터와는 다르게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조수미의 ‘챔피언’을 선보일 계획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신영숙은 최근 진행된 ‘불후의 명곡’ 녹화에서 첫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20년 배우 경력에서 오는 여유와 연기력은 물론, 저음과 고음을 모두 아우르는 명불허전의 가창력으로 무대를 가득 채워 출연진과 판정단 모두의 감탄을 이끌어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일으키고 있다.

더불어, 대기실 MC인 김신영, 김준현, 신유, 추석 특집 다른 출연진의 쉴 새 없는 토크가 이어지는 가운데, 신영숙의 대기실 토크 또한 기대감을 자아낸다. 뮤지컬 경력 20년이 넘는 신영숙은 다채로운 에피소드를 풀어내며 토크에서도 빛을 발했다는 전언이다.

 '불후의 명곡'에서 선보일 뮤지컬 배우 신영숙의 무대가 기대된다. 뮤지컬 배우의 탄탄한 가창력과 무대장악력을 통해 어필하면 좋은 성과를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