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9:57 (금)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 최종화 라이브 스트리밍 진행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 최종화 라이브 스트리밍 진행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1.09.29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지막 선택 앞둔 출연자들의 감정선 200% 공감
티빙 '환승연애'
이미지 = 티빙 '환승연애' 포스터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환승연애’가 마지막화를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오는 10월 1일 오후 4시 공개되는 ‘환승연애’ 마지막화는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VOD는 라이브 스트리밍 이후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라이브 스트리밍은 최종 선택을 앞둔 출연자들의 감정선을 생생하게 따라갈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메리트다.

​한순간도 거를 수 없는 장면들로 더욱 짜릿함을 선사하게 된다고. 더불어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출연자들의 속마음 때문에 더욱 궁금했던 결말을 가장 빨리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지난 주 ‘환승연애’에서는 제주도 여행에서 진행된 비밀 데이트로 또 다른 반전을 선사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자신의 사랑을 쟁취하기 위해 과감한 행동을 펼친 출연자들로 인해 애정전선에도 대혼란이 일어난 상황이다.

보통의 연애와 이별을 겪은 출연자들이 새로운 인연을 선택해 성공할 수 있을지, 아니면 끊어졌던 X와의 인연을 다시 이어갈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매회 예측할 수 없는 반전 결과와 흥미진진한 에피소드로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은 ‘환승연애’의 마지막 이야기는 오는 10월 1일 4시에 진행되는 라이브 스트리밍에서 가장 빨리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