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7 10:05 (수)
넷플릭스 오리지널 '오징어게임' 9일째 세계 1위! 인도까지 뚫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오징어게임' 9일째 세계 1위! 인도까지 뚫었다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10.02 1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돌풍에 美 간판 토크쇼 '지미 팰런쇼' 출연
오징어 게임' (사진=넷플릭스 제공)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 '오징어 게임'이 9일째 전 세계 인기 순위 1위을 차지했다.

​그동안 2위에 머무른 인도 넷플릭스 TV 부문에서도 1위에 오르며 작품이 서비스되는 83개국 모두에서 한 번씩은 정상을 차지한 작품이 됐다.

2일 글로벌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순위 집계 사이트 플릭스 패트롤에 따르면, '오징어 게임'은 지난달 23일부터 전날까지 9일 연속 '넷플릭스 오늘 전세계 톱 10 TV 프로그램' 부문 1위에 올랐다.

지역별로는 1일 기준 83개국 중 덴마크와 터키를 제외한 81개국에서 1위에 랭크됐다. 특히 전날까지 2위였던 인도에서도 1위로 올라서며 작품이 서비스되는 83개국 모두에서 한 번씩은 정상을 차지한 작품이 됐다.

세계적인 신드롬을 일으키며 '오징어 게임' 출연진은 미국 NBC 간판 토크쇼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지미 팰런쇼)의 특별 게스트로 나선다.

넷플릭스 관계자는 "'오징어 게임' 출연진이 오는 6일(현지시간) '지미 팰런쇼'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다만 "구체적인 명단은 밝힐 수 없다"고 덧붙였다.

'오징어 게임'은 456억원의 상금이 걸린 의문의 서바이벌(생존) 게임에 참가한 사람들이 최후의 승자가 되기 위해 목숨을 걸고 극한의 게임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담은 9회 분량의 드라마로 이정재, 박해수, 정호연, 위하준 등이 출연했다. 

세계를 달구고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오징어게임'의 흥행돌풍은 언제까지 지속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