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9:57 (금)
케이라이프상조, 한국연예제작자협회와 장례행사서비스 업무제휴협약 체결
케이라이프상조, 한국연예제작자협회와 장례행사서비스 업무제휴협약 체결
  • 김영광 기자
  • 승인 2021.10.05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협회원 및 협회원 가족 대상 장례행사서비스 할인 이용 특전
주) 케이라이프상조

[뉴스플릭스] 김영광 기자 = 주식회사 케이라이프상조(대표 박철수)와 사단법인 한국연예제작자협회(회장 임백운)가 코로나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엔터테인먼트 업계를 지원하고자, 지난 9월 7일 협회원 복지를 위한 업무제휴협약을 체결했다.

한국연예제작자협회의 회장(“임백운)은 “코로나19로 인해 엔터테인먼트 업계가 어려움에 직면하고 있다”며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협회원의 복지를 증진시키는데 계속해서 노력을 하겠다”고 밝혔다.

케이라이프상조(구 동양상조)는 지역 기반의 상조사에서 전국 규모의 상조사로 거듭나기 위해 최근 본점이전 및 대표자 변경을 마쳤고, 상조 서비스와 함께 여행(크루즈), 웨딩, 장지 이용 등 다양한 상품 개발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한편, 공연, 펜션∙숙박 제공 등 멤버십서비스를 통해 타 상조와의 차별화를 갖고자 한다.

케이라이프상조의 대표(“박철수”)는 “본 협약을 시작으로 각계 각층의 협회와 협약을 강화하여 경제적으로 어려운 협회 회원들을 상대로 고품격 상조서비스제공과 할인을 확대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케이라이프상조는 한국연예제작자협회 협회원들에게 차별화된 상조서비스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여 협회원들의 복지 증진에 기여하게 된다. 이는 코로나로 인해 침체된 연예계에 활기를 불어넣어주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