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6:24 (수)
영화 '어나더 레코드' 가을 시즈널 포스터 공개!
영화 '어나더 레코드' 가을 시즈널 포스터 공개!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10.14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경과 함께 서촌을 거닐며 만난 7가지 특별한 이야기

 

이미지 = 영화 '어나더 레코드' 포스터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seezn(시즌) 오리지널 영화 '어나더 레코드'가 가을 감성이 돋보이는 시즈널 포스터와 함께 서촌에서 특별한 7가지 이야기를 예고해 눈길을 끈다.

10월 28일 공개 예정인 seezn(시즌) 오리지널 영화 '어나더 레코드'가 가을 감성 물씬 풍기는 시즈널 포스터와 함께 '어나더 레코드'가 담을 7가지 특별한 이야기를 공개했다.

모두가 아는 신세경의 아무도 몰랐던 이야기를 다룬 시네마틱 리얼 다큐멘터리 영화 '어나더 레코드'는 서울 도심 속 특유의 감성이 묻어나는 서촌 곳곳을 거닐며 다양한 사람들과 먹고 마시고 이야기하는 진짜 ‘신세경’의 모습을 담아낸 기록이다.

이번에 공개한 시즈널 포스터는 서촌 카페에 앉아 일상의 여유를 즐기는 신세경의 모습을 자연스럽게 포착, 가을 감성과 함께 배우 신세경이 한번도 들려준 적 없는 이야기 '어나더 레코드'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조제', '더 테이블', '최악의 하루'의 독보적인 감성의 김종관 감독의 시선은 배우 신세경의 발길을 따라 서촌 곳곳을 따라간다. '어나더 레코드'의 연출을 맡은 김종관 감독은 도쿄 여행에서 특별한 인연으로 찾아간 내자동 텐더바를 시작으로, 옥인동과 통인동 등 서촌 곳곳에 있는 카페, 바, 책방, 레스토랑까지 배우가 아닌 인간 신세경이 좋아하는 이색적인 장소와 그 곳에서 만난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서촌 구석구석을 거닐며 바라본 풍경과 만난 사람들이 함께 만들어낸 7가지 특별한 이야기는 한 번도 본 적 없는 신세경의 새로운 모습과 함께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가을 감성 가득한 시즈널 포스터와 함께 신세경의 발걸음을 따라 만난 7가지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는 시네마틱 리얼 다큐멘터리 영화 '어나더 레코드'는 10월 28일 seezn(시즌)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