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6:24 (수)
애니메이션 영화 '노아의 방주 2: 새로운 세계로' 12월 9일 개봉
애니메이션 영화 '노아의 방주 2: 새로운 세계로' 12월 9일 개봉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11.11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개봉 확정 동시에 기대 가득 티저 포스터 공개
애니메이션 영화 '노아의 방주 2: 새로운 세계로'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애니메이션 영화 '노아의 방주 2: 새로운 세계로'가 오는 12월 9일 개봉일을 확정지으며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앞서 '노아의 방주 2: 새로은 세계로'는 영국 현지 개봉 당시 팬데믹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는 저력을 보여준 작품이다.

작품은 방주에서 떨어져 망망대해를 떠돌던 사고뭉치 '피니'와 '리아'가 새로운 친구 '젤리'와 함께 비밀을 간직한 화산섬을 발견하며 벌어지는 내용을 담은 서바이벌 액션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이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다채로운 캐릭터들이 돋보이며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예고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영화 '노아의 방주 2: 새로운 세계로'스틸사진

 

귀여운 캐릭터의 향연이 기대되는 '노아의 방주2'

등장캐릭터  방주의 왕 사자부터, 하마, 기린, 고릴라, 낙타 등 세상에 존재하는 다양한 동물들이 한데 모여 기존의 애니멀 애니메이션과는 차원이 다른 다채로움을 기대케 한다.

​여기에, 금방이라도 무너질 듯 위태로워 보이는 친구들과는 달리 장난꾸러기 ‘피니’와 ‘리아’는 아무것도 모른다는 듯 천진난만한 미소를 지으며 친구들을 가리키고 있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눈 떠보니? 또 망망대해? 이거 실화?!”라는 카피는 지난 전편에 이어 무사히 방주 위에 올라타 평화로울 것만 같았던 이들에게 과연 어떤 사건들이 벌어졌을지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예고해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총출동으로 다채로움이 돋보이는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더욱 기대를 높이는 영화 '노아의 방주 2: 새로운 세계로'는 오는 12월 9일 개봉해 관객과 만난다.  

 

올 겨울, 가족과 함께 따뜻하게 웃으면서 볼 수 있는 애니메이션 영화 '노아의 방주2' 가  추운 겨울을 따스하게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