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7 10:05 (수)
'남친 팔베개 보이스' 그_냥, 신곡 ‘이사’ 오늘(13일) 공개
'남친 팔베개 보이스' 그_냥, 신곡 ‘이사’ 오늘(13일) 공개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1.11.15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드클라운 참여
그_냥, 신곡 ‘이사’ 오늘(13일) 공개...매드클라운 참여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싱어송라이터 그_냥의 신곡 ‘이사’(feat.매드클라운)가 오늘(13일) 공개된다.
 
13일 오후 6시 공개되는 그_냥의 신곡 ‘이사’는 내년 발매하는 EP <일_기 Page.2>의 선공개 곡으로 래퍼 매드클라운이 피처링에 참여했다.
 
이번 그_냥의 신곡 ‘이사’는 사랑하는 이가 떠나간 공간에서 남아있는 흔적들과 그 흔적들에 남아있는 추억들을 회상하며 떠나간 이에 대한 그리움을 노래한 곡이다.

이사라는 일상적인 소재로 누군가의 마음이 떠난 자리를 담백한 어조로 노래한다. ‘남친 팔베개 보이스’라는 수식어에 어울리는 그_냥 특유의 감성적이며 담백한 보컬이 긴 여운을 남기는 곡으로 그_냥이 작사, 작곡, 편곡에까지 참여했다.

이번 신곡 ‘이사’는 음원강자 매드클라운이 피처링에 참여했다. 매드클라운은 내러티브를 완성하는 전달력 강한 랩으로 공감의 깊이를 더했다. 감정을 애써 절제하며 담백하게 풀어낸 매드클라운의 랩은 ‘이사’의 먹먹한 정서를 한층 끌어올린다.
 
싱어송라이터 그_냥은 누구나 공감할만한 이야기들을 담백한 노랫말과 따뜻한 목소리로 전하는 싱어송라이터다. ‘축가’(feat.원필(Day6)), ‘너의 밤은 어때’ ‘나가고 싶다’ ‘베개가 되고 싶어요’ 등의 노래를 통해 자신 만의 음색을 들려주며 리스너들의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그_냥은 신곡 ‘이사’와 함께 다양한 활동을 준비 중이다. 최근 오픈한 소속사 닥터심슨 컴퍼니의 유튜브 채널 ‘아픈아이들(sickkids)’을 비롯해 방송과 공연을 통해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