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주간넷플릭스] 11월 넷째 주 넷플릭스(netflix) 콘텐츠 추천
[주간넷플릭스] 11월 넷째 주 넷플릭스(netflix) 콘텐츠 추천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11.26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거장의 마스터피스부터 당찬 데뷔작까지이번 주도 정주행 부르는 신작까지 11월 넷째 주 추천 콘텐츠를 알아보자.

매력적인 서부극의 탄생! '파워 오브 도그'(The Power of the Dog)

이미지 = '파워 오브 도그' 스틸

<파워 오브 도그>는 묘한 매력으로 사람들에게 경외와 동경을 불러일으키는 목장주 필의 집에 그의 동생이 새로운 부인과 아들을 데려오면서 그의 인생에 예상치 못한 변화가 찾아오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영화다. 1925년 미국 몬태나에서 대규모 목장을 운영하는 필과 조지는 정반대의 성품과 외모지만 그 누구보다 가까운 형제다. 그러던 중 조지가 평소 연민의 감정을 갖고 있던 로즈와 결혼하며 두 형제의 우애에 균열이 생기기 시작한다. <파워 오브 도그>는 1967년 출간된 토마스 새비지의 동명 소설을 영화화한 작품으로 <피아노>(1993)로 칸 국제영화제 황금종려상을 수상한 제인 캠피온 감독이 12년 만에 선보이는 영화다. 제인 캠피온 감독의 섬세한 연출과 베네딕트 컴버배치, 키얼스틴 던스트, 제시 플레먼스의 호연으로 완성된 <파워 오브 도그>는 공개 전부터 제78회 베니스국제영화제 은사자상 감독상 수상, 제49회 뉴욕영화제, 제46회 토론토국제영화제, 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에 초청되며 전 세계 영화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광활한 서부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세 남녀의 팽팽한 심리전을 담은 <파워 오브 도그>를 지금 바로 넷플릭스에서 만나보자.  본 콘텐츠는 12월1일 공개 예정이다.

파이터로서, 엄마로서 주어진 마지막 기회.. '재키의 링' (Bruised)

이미지 = '재키의 링' 스틸

넷플릭스 영화 <재키의 링>은 치욕스러운 패배 후 링을 떠난 종합격투기 선수 재키가 명예를 회복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를 잡기 위해 다시 링에 오르며 시작되는 이야기다. 마지막 경기 후 후회와 분노로 가득한 시간을 보내던 재키, 화려했던 전성기가 지나가고 추락하고 있는 그녀에게 사람들의 조롱마저 따라다닌다. 폐인처럼 사는 그녀를 더는 두고 볼 수 없던 매니저 겸 남자친구인 데시의 끈질긴 설득 끝에 재키는 심판도, 룰도 없는 냉혹한 지하 격투장 링 위에 선다. 재키의 실력을 알아본 격투 리그 프로모터는 명예를 회복할 두 번째 기회를 제안한다. 한편, 오래전 재키가 양육을 포기했던 아들 매니가 그녀를 찾아오며 재키에게 또 다른 기회가 찾아온다. <재키의 링>은 <몬스터 볼>로 흑인 여성 최초로 아카데미 시상식 여우주연상을 수상하고 <엑스맨> 시리즈로 우리에게 친숙한 배우 할리 베리의 감독 데뷔작이다. 연출은 물론 재키 저스티스 역까지 소화한 그녀는 종합격투기 선수와 아들을 만나 감정의 소용돌이를 느끼는 엄마의 모습까지 완벽하게 그려내 명품 배우다운 진면목을 보여준다. 잃어버린 삶을 되찾기 위한 재키의 감동 스토리를 넷플릭스에서 확인하라.

황정민 납치 사건 발생 '인질' (Hostage: Missing Celebrity)

이미지 = '인질' 스틸

 대한민국 대표 배우 황정민이 납치됐다! 영화 <인질>은 어느 날 새벽, 증거도 목격자도 없이 납치된 배우 황정민을 그린 리얼리티 액션 스릴러다. 제작보고회를 마치고 집으로 향하던 배우 황정민은 자신을 알아보고 악수를 해달라는 일행에게 별다른 의심 없이 악수를 건넨다. 그 후 한적한 골목에 접어든 순간, 괴한들이 그를 습격한다. 무자비한 폭력에 총기까지 소지한 인질범들은 10시까지 몸값이 들어오지 않으면 황정민을 죽이겠다고 선언한다. 이대로 가만히 앉아 죽을 수는 없다고 생각한 황정민은 함께 잡힌 인질과 힘을 합쳐 필사의 탈출을 시도한다. ‘믿고 보는 배우 황정민이 납치됐다’는 신선한 컨셉과 황정민이 본인 역으로 출연해 주목받은 영화 <인질>은 실감 나는 액션으로 호평을 받으며 극장가에 단비를 선사했다.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의 이유미, 넷플릭스 시리즈 <지옥>의 류경수를 비롯해 김재범, 정재원, 이규원, 이호정 등 신인 배우들이 신선함을 더했다. CCTV도, 목격자도 없는 납치사건의 인질이 된 국민배우 황정민, 그는 무사히 탈출할 수 있을까? 본 콘텐츠는 12월1일 공개 예정이다.

모두를 구하기 위한 마지막 사투 '로스트 인 스페이스 시즌3' (Lost in Space Season 3)

이미지 = '로스트 인 스페이스 시즌3' 스틸

 넷플릭스 시리즈 <로스트 인 스페이스>가 세 번째 시즌이자 마지막 시즌으로 돌아왔다. 미스터리한 행성에 갇힌 지 1년, 부모님의 행방은 여전히 알 수 없다. 부모님의 도움 없이 97명의 아이를 이끌고 위험천만한 구조 작전을 펼치기 위해 목적지로 향하던 주디와 페니, 윌 그리고 로봇은 부모님이 보낸 신호를 포착하고 경로를 바꿔 주피터 호가 있는 행성으로 향한다. 한편 존과 모린은 아이들을 다시 만나기 위해 로봇 군단과 맞설 준비를 시작한다. 한층 성장한 윌은 가족을 지키기 위해 위험에 직접 맞서기로 결심하고 언제나 그렇듯 로봇이 그의 곁을 지킨다. 로빈슨 가족은 이 모든 위험을 이겨내고 다시 만날 수 있을까? 대망의 막을 내리는 <로스트 인 스페이스>의 마지막 사투를 함께 지켜보자. 본 콘텐츠는 12월1일 공개 예정이다.

최고의 코미디언, 최악의 스캔들에 휘말리다 '트루 스토리' (True Story)

이미지 = '트루 스토리' 스틸

 넷플릭스 시리즈 <트루 스토리>는 순회공연 중 고향인 필라델피아에 방문한 세계적인 코미디언이 형과 만난 후 지금껏 쌓아온 명성을 잃을 위기에 몰리며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다. 할리우드의 최고 스타이자 필라델피아의 자랑인 코미디언 키드는 공연을 위해 오랜만에 고향에 방문한다. 성공적인 공연 후 뒤풀이를 즐기던 그의 앞에 형 칼턴이 찾아온다. 제멋대로인 형이지만 외면할 수 없었던 키드는 오랜만에 그와 회포를 푼다. 그리고 다음 날 형사들이 자신을 찾아오자 뭔가 잘못됐다는 걸 깨닫는다. 탄탄대로를 달리던 인생이 끝날 수 있는 절망적인 상황, 칼턴은 자신만 믿으라고 말하지만 그를 믿을 수는 없다. 설상가상 칼턴을 쫓는 갱들이 형제를 쫓기 시작하고, 벼랑 끝에 몰린 키드는 모든 상황을 뒤집을 방법을 고심한다. <트루 스토리>는 실제 필라델피아 출신 코미디언으로 활동한 케빈 하트와 그의 형의 자전적 이야기를 담아 화제를 모았다. 넷플릭스 영화 <아빠가 되는 중>의 케빈 하트가 키드 역을, <블레이드> 시리즈의 웨슬리 스나입스가 그의 형 칼턴 역을 맡았고 넷플릭스 시리즈 <나르코스: 멕시코> 시즌1, 2의 에릭 뉴먼이 제작을 맡았다.

11월 마지막 주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들로 추운겨울 안방을 따뜻하게 달궈줄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