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9:57 (금)
영화 '유체이탈자', 개봉 주말 전체 박스오피스 1위 관람객 호평 이어져..
영화 '유체이탈자', 개봉 주말 전체 박스오피스 1위 관람객 호평 이어져..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11.30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어지는 호평, 장기 흥행 포문 여나
이미지 = 영화 '유체이탈자' 포스터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영화 '유체이탈자'가 개봉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장기 흥행에 청신호가 켜져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영화 '유체이탈자'는 할리우드 리메이크 확정과 동시에 107개국 해외 선판매 등으로도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영화는 기억을 잃은 채 12시간마다 다른 사람의 몸에서 깨어나는 한 남자가 모두의 표적이 된 진짜 자신을 찾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내용을 담고 있는 추적 액션영화이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11/29 오전 7시 30분 기준)에 따르면 영화 '유체이탈자'는 개봉 주말인 26일부터 28일까지 248,727명 관객 동원, 누적 관객 수 362,426명을 기록하여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다.

이는 동시 상영 경쟁작인 '엔칸토: 마법의 세계', '연애 빠진 로맨스' 등 쟁쟁한 작품들 사이에서 이룩한 결과로 특히 '보이스'의 개봉주 누적 관객수인 355,622명을 뛰어넘는 수치를 보이며 계속되는 흥행이 이어갈지에 대한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영화 '유체이탈자' 관람평

 

여기에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올해 본 영화 중에서 제일 재미있었어요”(네이버 gus***)

 “이것저것 생각하지 않고 직진하는 액션 영화”(네이버 khs****) 

“요즘 딱 보고 싶었던 통쾌한 액션”(네이버 abou***) 

“욕나오게 재미있다”(다음 작****), “영화만이 할 수 있는 상상력을 잘 표현했다”(CGV 로**)

 

영화는 관객들의 감사에 보답하고자 CGV 스피드 쿠폰 앵콜을 개최하며 지난 29일부터 쿠폰 5,500매를 선착순으로 배포하기도 했다.  

또한, '유체이탈자'의 주역들은 27일 서울 극장가를 방문하여 관객들과의 특별한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개봉 주말을 맞이해 진행된 '유체이탈자' 무대인사에는 윤계상, 임지연, 윤재근 감독이 자리에 참여하여 관객들과 소통을 진행했으며, 윤계상과의 완벽한 미러 연기를 선보인 배우 이성욱, 서현우, 이운산까지 합세해 친필 싸인 포스터를 제공하는 등 활발한 소통을 보여주었다.

이날 윤계상은 “'유체이탈자'를 통해 관객분들을 직접 만나게 되어 뭉클하고 감동적이다”라는 진심 어린 감사를 전하기도 했다.

흥행가도를 이어가고 있는 영화 '유체이탈자'가 계속되는 순항을 이어가게 될지 많은 기대가 모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