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7-06 10:45 (수)
노스페이스, 친환경 ‘윈터 슈즈’ 신제품 출시
노스페이스, 친환경 ‘윈터 슈즈’ 신제품 출시
  • 한소영 기자
  • 승인 2021.12.09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윈터 슬립온 클래식’을 착용한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신민아

[뉴스플릭스] 한소영 기자 = 영하의 기온과 함께 본격적인 겨울을 맞아 발의 체온을 유지시켜주고 편안하고 안전한 착화감을 제공해주는 방한화를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세련된 디자인에 뛰어난 보온성과 착화감은 물론, 친환경 가치까지 만족시키는 ‘윈터 슈즈’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올겨울 새롭게 출시된 노스페이스의 윈터 슈즈 신제품은 뛰어난 스타일과 기능성을 갖춰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을 뿐만 아니라, 페트병 리사이클링 소재는 물론이며 가죽 리사이클링 소재, 옥수수 추출 바이오 원료 및 생분해가 가능한 천연 울 인솔(안창)까지 신발의 각 부분에 걸쳐 친환경적 요소를 확대 적용했다. 그뿐만 아니라 친환경 가치 소비 트렌드까지 충족시키는 ‘친환경 윈터 슈즈’로 한층 더 진화했다.

◇뛰어난 보온성과 활용도는 기본, 팔방미인 뮬의 착한 변신

대표 제품인 ‘윈터 슬립온 클래식’은 간편하게 착화가 가능하고 다양한 착장과 매칭하기 좋은 슬립온 스타일의 방한화이다. 윤리적 다운 인증(RDS)을 받은 최고급 구스 다운 충전재를 적용해 보온성이 뛰어나고, 접지력이 뛰어난 ‘하이드로 스토퍼(Hydro Stopper)’ 소재의 아웃솔(밑창)을 적용해 겨울철 빙판길에서도 안전한 보행을 도와준다. 또한 페트병 리사이클링 소재, 가죽 리사이클링 소재 및 자연 생분해가 가능한 메리노 울 인솔(안창) 등이 적용돼 ‘친환경 방한화의 끝판왕’으로 불리기도 한다.

블로퍼(Bloafer) 스타일의 실루엣이 눈에 띄는 ‘윈터 뮬’은 옥수수 추출 바이오 원료와 페트병 리사이클링 소재를 접목해 탄생한 친환경 보온 충전재 ‘에코 티볼(ECO T-BALL)’을 적용해 보온성과 친환경성을 모두 만족시키는 방한화이다. 블로퍼 실루엣과 함께 청키한 스타일의 아웃솔(밑창)을 통해 세련되고 유니크한 스타일을 완성시켜 준다.

◇윈터 슈즈의 대표 아이콘 ‘부띠’ 하나면 올겨울 준비는 끝

패딩 재킷을 연상시키는 특유의 볼륨감 넘치는 디자인과 뛰어난 보온성을 바탕으로, 2009년 처음 출시한 이래 매 겨울철마다 큰 인기를 끌어온 노스페이스의 스테디셀러 부띠는 올겨울 한층 다양한 디자인과 친환경 에코 테크를 더해 변신을 거듭했다. 대표 제품인 ‘수판타 부띠’는 윤리적 다운 인증(RDS)을 받은 최고급 구스 다운을 적용해 보온성이 뛰어나고, 그립력이 뛰어난 러버 아웃솔(밑창)을 적용해 미끄러운 빙판길·눈길·젖은 노면 등에서 안전한 보행을 도와준다. 또한 자연 생분해가 가능한 메리노 울 인솔(안창)과 리사이클링 가죽 소재를 적용한 친환경 제품이기도 하다.

‘여성용 부띠 플리스’는 풍성한 볼륨감과 곱슬곱슬한 멋을 바탕으로 올겨울 대세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는 ‘시어링 부츠’ 스타일의 제품으로서, 숏패딩과 플리스 재킷 및 야상 점퍼 등 대표적인 겨울 아이템과 매칭해 다양한 코디로 연출하기 좋은 데일리 아이템이다. 윤리적 다운 인증(RDS)을 받은 최고급 구스 다운 충전재와 리사이클링 가죽 소재 및 메리노 울 인솔(안창)을 적용한 라이프 스타일 방한화이다.

영원아웃도어는 플리스 단일 품목만으로 약 3000만 개(500mL 환산 기준)의 페트병을 재활용했다며, 매 시즌 의류·신발·가방 및 용품 등 100여 가지 이상의 제품에 페트병 리사이클링 소재를 적용해온 브랜드 고유의 기술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번 시즌 한층 더 다양한 종류의 친환경 방한화를 선보이면서 말 그대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친환경 패션을 완성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강추위가 예고된 올겨울 우수한 기능성과 세련된 디자인을 모두 갖춘 노스페이스의 친환경 윈터 슈즈와 함께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연말연시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