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42 (금)
왓챠 오리지널 무비 '언프레임드' 손석구X최희서 연말연초 라디오 출격
왓챠 오리지널 무비 '언프레임드' 손석구X최희서 연말연초 라디오 출격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1.12.27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방송' 손석구 X '반디' 최희서
이미지 = 영화 '언프레임드' 포스터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왓챠 오리지널 숏필름 프로젝트 '언프레임드'의 손석구, 최희서 감독이 본격 영화 홍보를 위해 라디오로 관객들을 만난다.

배우에서 감독으로 변신한 손석구, 최희서가 다양한 라디오, 팟캐스트에 출연한다. '언프레임드'는 프레임에서 벗어나 새로운 가능성을 탐색하는 네 명의 아티스트(박정민, 손석구, 최희서, 이제훈)가 마음속 깊숙이 품고 있던 이야기를 직접 쓰고 연출한 숏필름 프로젝트로 '반장선거', '재방송', '반디', '블루 해피니스'까지 네 편의 영화를 한 데 담았다.

먼저 12월 26일 오전 11시에는 KBS Cool 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는 어디로 튈지 알 수 없는 디제이 박명수, 그리고 실제 절친으로 알려진 손석구, 최희서 감독의 유쾌한 케미가 화제를 모았다.

다음으로 1월 3일 저녁 6시, KBS Cool FM 사랑하기 좋은날 이금희입니다에서는 새해를 맞이해 연기에서 연출까지 영역을 확장하며 새로운 도전에 임한 두 감독이 이야기를 나눈다.

손석구 감독은 이모와 조카의 티격태격 로드무비 '재방송'을, 최희서 감독은 엄마와 딸의 아름다운 비밀 이야기 '반디'를 통해 가족 이야기를 만든 만큼 이금희 아나운서와 따뜻한 이야기를 들려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마지막으로 1월 중 방송하는 팟캐스트 김혜리의 필름클럽에는 최희서 감독이 출연해 '반디'에 대한 심도 있는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섬세하게 영화를 읽는 김혜리 기자와 최희서 감독의 만남은 물론이고, 최희서 감독이 각별히 신경 썼다고 밝힌 영화음악까지 깊이 있는 영화와 음악 이야기를 들을 수 있을 것이다.

연말과 연초에도 라디오, 팟캐스트 등을 통해 꾸준히 영화 이야기를 이어갈 왓챠 오리지널 숏필름 프로젝트 '언프레임드'는 지금 왓챠에서 단독으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