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5-28 11:41 (토)
[주간넷플릭스] 12월 다섯째 주 넷플릭스(netflix) 콘텐츠 추천
[주간넷플릭스] 12월 다섯째 주 넷플릭스(netflix) 콘텐츠 추천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12.31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2021년을 마무리 하는 2021년 마지막 주 추천콘텐츠를 알아보자.

F5의 혼을 담은 메이크오버에 눈물까지! 퀴어 아이 시즌6 (Queer Eye Season 6)

 

이미지 = 퀴어 아이 시즌6 스틸

특별한 변신을 선사할 5명의 전문가가 <퀴어 아이> 시즌6으로 돌아왔다. 디자인 담당 바비, 패션 담당 탠, 음식과 와인 담당 안토니, 사회문화 담당 카라모, 외모 관리 담당 조너선까지, ‘Fab Five’라 불리는 이들이 이번엔 텍사스주 오스틴에 떴다. 이들은 다양한 사연을 가진 의뢰인을 만나 고민을 함께 나누고, 당당하고 위트 있는 조언은 물론 혼을 담은 메이크오버로 마법 같은 시간을 선물한다. 팬데믹으로 전 세계가 힘들었던 2020년, 어떤 의뢰인들이 이들과 함께 새롭게 거듭날까? 최우수 리얼리티 프로그램 부문 4년 연속 수상을 포함 9개의 에미상 트로피를 차지한 전설적인 시리즈 <퀴어 아이>. 용기 있는 의뢰인들과 열정적인 ‘F5’의 환상적인 만남을 지금 넷플릭스에서 확인해 보자.

올 밸리 토너먼트에 돌아오신 걸 환영합니다. 코브라 카이 시즌4 (Cobra Kai Season 4)

이미지 =코브라 카이 시즌4 스틸

 <코브라 카이> 시즌4는 ‘올 밸리 18세 미만 가라테 토너먼트’에서 공공의 적에 맞서기 위해 힘을 합친 조니와 다니엘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코브라 카이를 상대하기 위해 오랜 악연을 뒤로하고 동맹을 맺은 미야기도와 독수리 송곳니 도장은 한 단계 더 발전하기 위해 훈련을 거듭한다. 이들의 표적이 된 크리스 역시 이번 대회에서 승리하기 위해 비장의 파트너를 찾아 나선다. 지는 쪽이 도복을 벗어야 하는 일생일대의 대결, 과연 가라테 왕좌는 누가 차지하게 될 것인가? 여러분을 한 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박빙의 대결을 예고하는 ‘제51회 올 밸리 18세 미만 가라테 토너먼트’로 초대한다.

바이러스에 맞서는 슬기로운 의사생활 굿 닥터 시즌4 (The Good Doctor Season 4)

이미지 = 굿 닥터 시즌4 스틸

자폐증과 서번트 증후군을 앓고 있지만 뛰어난 실력으로 의사로서 두각을 드러내는 숀 머피에게 피할 수 없는 위기가 닥쳤다. 그가 근무하는 산호세 세인트 보나벤처 병원에도 전 세계를 공포로 몰아넣은 코로나19 바이러스의 그림자가 드리운 것. <굿 닥터> 시즌4는 속수무책으로 죽어가는 환자들과 손쓸 방도가 없어 힘겨워하는 의사들, 그리고 바이러스 때문에 사랑하는 이와 함께할 수 없는 이들 등 전례 없는 팬데믹 사태에 놓인 병원의 모습을 생생하게 그린다. 이전과 완전히 달라진 세상, 힘겨운 시기에도 다시 시작하기 위해 노력하는 숀을 비롯한 의료진들과 수많은 환자들의 이야기가 또 한 번 따스한 감동을 선사한다. 산호세 세인트 보나벤처 병원의 의사들처럼 지금도 팬데믹의 최전선에서 고군분투하고 있는 모든 ‘굿 닥터’에게 감사의 박수를...

모든 걸 갖춘 완벽한 여자가 사라졌다. 부탁 하나만 들어줘 (A Simple Favor)

 

이미지 = 부탁 하나만 들어줘 스틸

영화 <부탁 하나만 들어줘>는 간단한 부탁 하나를 남기고 사라진 한 여자를 추적하며 시작되는 간단하지 않은 사건을 그린 스릴러다. 매력적이고 아름다운 외모, 훈훈한 남편과 아들, 행복한 가정 등 모든 것이 그림같이 완벽한 워킹맘 에밀리와 파워블로거를 꿈꾸는 전업주부 스테파니는 친구가 된다. 어느 날 에밀리가 스테파니에게 부탁 하나만 들어달라는 전화 한 통을 남긴 채 사라지고, 얼마 뒤 에밀리의 시신이 발견된다. 그 후 혼자 남은 그녀의 남편을 챙겨주던 스테파니는 어느새 에밀리가 가졌던 모든 것을 탐내기 시작한다. 모든 게 손에 들어왔다고 생각한 순간, 사라졌던 에밀리가 돌아온다. <부탁 하나만 들어줘>는 디시 벨의 동명 스릴러 소설 원작에 <스파이>, <고스트버스터즈>의 폴 페이그 감독의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더해진 작품이다. [가십걸], <언더 워터>, <아델라인 : 멈춰진 시간>의 블레이크 라이블리가 완벽해 보이지만 엄청난 비밀을 가진 에밀리로, <피치 퍼펙트>의 안나 켄드릭이 에밀리 못지않은 비밀을 가진 스테파니로 분해 팽팽한 연기 대결을 선보인다.

그 곳에 마녀들이 산다. 서스페리아 (Suspiria)

이미지 = 서스페리아 스틸

 모든 무용수들이 동경하는 마담 블랑의 명문 무용 아카데미에 입학하기 위해 미국에서 베를린까지 온 수지는 그곳에서 기이한 경험을 하고 엄청난 비밀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마담 블랑에게 ‘마녀’라고 소리치고 교실을 박차고 나가는 학생, 보이지 않는 무언가가 있다는 학생까지 음산한 역사를 품고 있는 이 학교에는 어떤 치명적 비밀이 숨겨져 있는 걸까?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의 루카 구아다니노 감독이 1977년 개봉한 동명의 작품을 42년 만에 리메이크한 <서스페리아>는 독보적인 분위기와 미쟝센으로 관객을 사로잡았다.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의 다코타 존슨, 넷플릭스 영화 <옥자>, <설국열차>의 틸다 스윈턴, <님포매니악> 시리즈의 미아 고스, <렛 미 인>의 클로이 그레이스 모레츠까지 연기파 배우가 총출동했다. 소름 끼치는 열연, 기이하고도 매력적인 댄스 씬과 강렬하고 충격적인 엔딩 등 지금까지도 많은 이들에게 회자되고 있는 영화 <서스페리아>의 비밀스러운 춤을 지금 넷플릭스에서 확인하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