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5-23 08:45 (월)
제5회 '별모아 스타작가展’, 예술을 사랑하는 아트테이너들과 함께
제5회 '별모아 스타작가展’, 예술을 사랑하는 아트테이너들과 함께
  • 김영광 기자
  • 승인 2022.01.07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1.5(수) - 1.17(월) 인사아트프라자갤러리 3F
"화가가 된 스타들" 11명의 스타들 새해 인사동에 오다.
종로구 인사동 '인사아트프라자갤러리' 3F

[뉴스플릭스] 김영광 기자 = 예술적 감각을 선보이며 예술가로서의 길을 함께 걸어가는 ‘아트테이너’ (Art+Enter tainer) 스타작가들의 전시가 오는 1월5일부터 17일까지 인사동 인사아트프라자 갤러리(관장 허성미) 3층에서 2주간 열린다. 

김혜진 작품

인사아트프라자 특별 기획전으로 열리는 이번 전시에 참여한 스타화가들은 대중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국내 스타 연예인들 중 특히 활발한 예술 활동을 펼치고 있는 화가들이다.

남궁옥분 작품

여기에는 스타 아티스트 약 11명의 작품 30여점이 선보이는데 전시에 참여하는 대표적인 국내 스타급 연예인 아티스트는 강리나(배우), 이화선(모델), 김혜진(배우), 임하룡(코미디언), 윤송아(배우), 이세나(배우), 온인주(아나운서), 남궁옥분(가수), 추가열(가수), 최지인(아나운서), 정재순 (탤런트) 등이다.

임하룡 작품

이들은 최근 각자 개인전 등을 통해 주목할 만한 작품들로 각각 큰 성과를 거두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모두 각자 영화배우, 아나운서, 배우 모델 등 자기분야의 연예계활동으로서 대중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을 뿐 아니라 예술을 사랑하고, 자신만의 스타일로 예술 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최지인 작품

이들은 그림마다 작가의 개성이 뚜렷하고 발길을 멈추게 하는 작품도 상당수 있다. 경남 창원에서 21년 10월 ‘스타아티스트, 창동에 오다!’ 전시에도 참여 큰 성황을 이루었다.평소 쉽게 볼 수 없는 ‘아트테이너’들의 전시를 통해 계속되는 코로나로 지친 일상 속에서도 연말의 설레이는 감정을 느낄 수 있길 바라며, 더불어 일상 속 그림이 주는 에너지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 

이화선 작품
이세나, 연가 ,  35×45cm, 재질 산백토

‘제5회 별모아 스타작가展’의 더욱 많은 작품과 이야기는 문화·예술의 중심지 인사동의 중심에 위치한 인사아트프라자갤러리 3F 특별관(서울시 종로구 인사동길 34-1)에서 1월 17일(월)까지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