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8-19 11:13 (금)
파리게이츠, 2022 광고 모델로 ‘트와이스’ 낙점
파리게이츠, 2022 광고 모델로 ‘트와이스’ 낙점
  • 한소영 기자
  • 승인 2022.01.21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파리게이츠 X 트와이스 2022 SS 캠페인 사진

[뉴스플릭스] 한소영 기자 = ㈜크리스에프엔씨(대표 우진석, 김한흠)의 럭셔리 영 골프웨어 파리게이츠에서 2022년 새로운 광고 모델로 걸그룹 ‘트와이스’를 발탁했다. 밝고 활기찬 에너지를 지닌 트와이스가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와 부합하다는 판단 하에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파리게이츠는 그 동안 2030 영 골퍼들과의 브랜드 친밀도를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왔다. 이의 연장선상으로 K팝 대표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한 트와이스와 2022 광고 캠페인을 통해 MZ 세대와의 소통을 적극적으로 강화해 나가겠다는 전략이다.

사진 = 트와이스 '나연'

이번 SS 시즌 파리게이츠는 한층 더 다양한 컬러 팔레트를 활용한 컬렉션을 전개한다. 캐주얼한 감성이 더해진 프레피(Preppy) 컬렉션, 일상에 활력을 더하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하는 슬로건(Slogan) 컬렉션을 중심으로 트와이스 각 멤버들의 색깔을 담은 트렌디한 골프웨어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 = 트와이스 '쯔위, 미나'
사진 = 트와이스 '쯔위, 사나, 나연'
사진 = 트와이스 '쯔위, 사나, 나연'

파리게이츠 관계자는 “트와이스가 지닌 독보적인 개성과 브랜드 고유의 아이덴티티가 어우러져 MZ 세대 타겟팅 전략에 시너지를 낼 것이다”며 “트와이스 멤버들의 다양한 매력으로 골프웨어 스타일을 풀어내 취향과 스타일을 중요시하는 MZ 세대의 소비자와 한층 더 가까워질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트와이스와 함께하는 파리게이츠 2022 SS 광고 캠페인 화보와 영상은 1월21일부터 파리게이츠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과 홈페이지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오는 3월, 캠페인 TV CF 온 에어를 비롯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