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6-27 11:37 (월)
넷플릭스 시리즈 ‘택배기사’ 송승헌 캐스팅 확정!
넷플릭스 시리즈 ‘택배기사’ 송승헌 캐스팅 확정!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02.10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승헌X조의석 감독의 재회
대한민국의 실세 천명그룹의 후계자 류석 역
사진 제공 = 킹콩 by 스타쉽
사진  = 배우 송승헌_킹콩 by 스타쉽 제공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가 새롭게 선보일 시리즈 <택배기사>에 송승헌이 합류했다.

극심한 대기 오염으로 산소호흡기 없이는 살아갈 수 없는 2071년, 비범한 싸움 실력을 갖춘 전설의 택배기사 ‘5-8’이 난민들의 유일한 희망인 택배기사를 꿈꾸는 난민 ‘사월'을 만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 <택배기사>가 김우빈, 이솜, 강유석에 이어 송승헌의 캐스팅을 확정했다.

넷플릭스 시리즈 <택배기사>는 동명의 웹툰이 원작으로 독특한 소재와 연출로 연재 당시 큰 인기를 얻었으며, 2018년 아시아필름마켓 ‘E-IP 피칭 어워드'의 수상작으로 선정되어 주목을 받았다. 연출은 영화 <마스터>, <감시자들> 등에서 통쾌한 액션 연출을 선보인 조의석 감독이 맡았다. 송승헌은 [보이스] 시즌 4, [저녁 같이 드실래요], [플레이어], [블랙], [사임당: 빛의 일기] 등 부드러움과 카리스마를 오가며 쉬지 않고 작품 활동을 이어왔다. 2002년 조의석 감독의 데뷔작 <일단 뛰어>를 함께했던 인연에 이어 오랜만에 재회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그가 <택배기사>에서 극의 긴장감을 책임지는 빌런 류석으로 변신한다. 류석은 산소호흡기 없이는 살아갈 수 없는 혼란한 세상에서 산소를 무기로 세상을 지배하는 천명그룹의 유일한 후계자다.

송승헌의 합류로 기대를 증폭시킨 넷플릭스 시리즈 <택배기사>는 오직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