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9:57 (금)
애니메이션 영화 '하늘의 푸르름을 아는 사람이여', 3월16일 개봉
애니메이션 영화 '하늘의 푸르름을 아는 사람이여', 3월16일 개봉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02.21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패니메이션 최강 드림팀이 선사할 기적같은 판타지 로맨스
이미지 = 애니메이션 영화 '하늘의 푸르름을 아는 사람이여' 포스터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그날 본 꽃의 이름을 우리는 아직 모른다''마음이 외치고 싶어해' 제작진과 '너의 이름은.''날씨의 아이' 제작진의 만남으로 주목받는 '하늘의 푸르름을 아는 사람이여'가 오는 3월 16일 CGV 단독 개봉을 확정 짓고, 아련한 감성의 1차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시간을 초월한 두 번째 첫사랑 이야기 '하늘의 푸르름을 아는 사람이여'가 오는 3월 16일 개봉 확정과 함께 아련한 청춘의 감성이 돋보이는 1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하늘의 푸르름을 아는 사람이여'는 애써 묻어두었던, 그러나 잊을 수 없었던 첫사랑의 과거와 현재를 기적처럼 마주한 이들의 애틋하고도 신비로운 두 번째 사랑 이야기.

 

고퀄리티 작화 최강의 일본 애니메이션 영화 드림팀이 뭉쳤다!

제43회 일본아카데미상 애니메이션 우수 작품상을 수상과 함께 뜨거운 극찬을 이끌어 낸 '하늘의 푸르름을 아는 사람이여'는 '그날 본 꽃의 이름을 우리는 아직 모른다''마음이 외치고 싶어해' 등 섬세한 감수성과 고퀄리티 작화로 모두를 사로잡은 나가이 타츠유키 감독의 신작이다. 

여기에, '너의 이름은.''날씨의 아이'의 캐릭터 디자인과 총작화 감독을 겸한 타나카 마사요시가 합세해 재패니메이션의 최강 드림팀의 탄생을 알리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현재 가장 핫한 일본 대세 배우 요시자와 료부터 요시오카 리호, 와카야마 시온, 마츠다이라 켄 등 초호화 성우 라인업이 영화의 완성도를 높였다. 

영화의 감수성을 더해줄 주제곡은 일본의 MZ세대의 대표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는 아티스트 아이묭이 합세, 독보적인 감성과 유니크한 음색으로 스크린을 물들일 예정이다. 

이처럼 현재 일본을 대표하는 실력파 제작진과 성우진의 완벽한 만남은 또 한 번의 역대급 수작의 탄생을 예고하며 애니메이션 팬들에게 잊을 수 없는 선물이 되어줄 것이다.

한편,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공개된 1차 포스터는 보랏빛 노을이 아름답게 물든 하늘을 바라보고 있는 주인공 ‘아오이’의 모습으로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너의 이름은.''날씨의 아이'에서 캐릭터 디자인과 총작화 감독을 맡았던 타나카 마사요시의 참여로 완성된 섬세한 작화는 기대감을 최고조에 이르게 한다. 

여기에, “우리의 세계는 언제나 푸르를 테니까”라는 카피는 영화의 타이틀과 어우러지며, 누구나 갖고 있는 그 시절 아련한 첫사랑의 기억, 그 속에 깃든 청춘들의 고민과 성장통을 시간을 넘나드는 판타지로 풀어낸 영화의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끌어올린다.

 

청춘 감성의 대가 나가이 타츠유키 감독 신작 '하늘의 푸르름을 아는 사람이여'는 오는 3월 16일 CGV에서 단독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