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42 (금)
'고등래퍼4' YLN Foreign, 첫 싱글 ‘로우 라이더' 발매
'고등래퍼4' YLN Foreign, 첫 싱글 ‘로우 라이더' 발매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2.02.23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운' (사진=핑크스푼 미디어)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괴물 래퍼 YLN Foreign(이정운)의 신곡이 공개된다.

YLN Foreign의 첫 번째 싱글 ‘로우 라이더(Low Rider)’가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등장과 동시에 ‘괴물 래퍼’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뜨거운 관심을 모은 YLN Foreign의 신곡 ‘로우 라이더’는 성장하며 느낀 아픔들을 YLN Foreign만의 시각에서 가사로 풀어낸 이야기이다.

2000년대 힙합 트랙들의 레트로한 사운드와 웨스트 코스트 요소를 조화롭게 결합한 곡으로 언컷포인트 소속 프로듀서 듀오인 크립스(Cribs)가 작곡을 맡았다.

YLN Foreign은 ‘고등래퍼4’에서 박재범, pH-1과 함께 ‘디앤에이(DNA)’를 선보이며 신인답지 않은 노련함으로 무대를 찢어놓은 실력파 신예다. 방송 당시 박재범에게 선택받으면서 이미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대형 신인으로 꼽힌다. 스무 살 나이에도 불구하고 현역 아티스트 못지않은 강력한 랩핑과 힙합 퍼포먼스를 갖췄다.

YLN Foreign은 “이번 싱글을 만드는 작업은 매우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 ‘고등래퍼4’ 출연 이후에 제가 점점 성장하고 커가면서 느낀 감정들을 녹인 곡이다. 저의 개인적인 아픔에 대해 꾸밈없이 말할 수 있는 솔직한 트랙이니 많은 사람이 함께 공감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