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OTT 한국 드라마 강세! 손예진 주연 ‘서른, 아홉’ 통합콘텐츠 순위 1위
OTT 한국 드라마 강세! 손예진 주연 ‘서른, 아홉’ 통합콘텐츠 순위 1위
  • 양하준 기자
  • 승인 2022.02.28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손예진 주연 ‘서른, 아홉’ 포스터

[뉴스플릭스] 양하준 기자 = OTT 통합검색 및 콘텐츠 추천 플랫폼 ‘키노라이츠’가 2월 4주 차(2/21~2/25) 통합 콘텐츠 랭킹을 공개했다. 이 순위는 국내 제공 중인 OTT 서비스 내의 콘텐츠와 극장에서 상영 중인 영화를 포함한 통합 순위이다. 

1위 - 서른, 아홉 (키노라이츠 기준)

2월 4주 차의 1위는 JTBC 수목드라마 ‘서른, 아홉’이 차지했다. ‘서른, 아홉’은 손예진, 전미도, 김지현이 출연하며 마흔을 앞둔 세 친구들이 우정과 사랑, 삶에 대한 이야기를 다루는 현실 휴먼 로맨스 드라마이다. 지난 2월 26일 첫 방송 이후 7.5%의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넷플릭스와 티빙에서도 시청 가능하다. 

 

 

2위 -  기상청 사람들: 사내연애 잔혹사 편 (키노라이츠 기준)

 2위에는 열대야보다 뜨겁고 국지성 호우보다 종잡을 수 없는 기상청 사람들의 일과 사랑을 그린 직장 로맨스 드라마 ‘기상청 사람들: 사내연애 잔혹사 편’이 올랐다. JTBC에서 방영 중인 이 드라마는 송강과 박민영이 주연으로 활약한다.

 

 

3위 -  스물다섯 스물하나 (키노라이츠 기준)

3위는 1998년을 배경으로 시대에게 꿈을 빼앗긴 청춘들의 방황과 성장을 그린 tvN 주말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이다. 남주혁, 김태리의 풋풋한 로맨스와 추억을 자극하는 분위기로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두 드라마는 모두 넷플릭스와 티빙에서 스트리밍된다. 

 

 

4위~5위  귀멸의 칼날 / 주술회전

4위는 11화를 끝으로 막을 내린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환락의 거리편’이 차지했다.  이어 5위는 판타지 액션 애니메이션 ‘주술회전’이다. 2월 17일 개봉한 ‘극장판 주술회전 0’의 여파로 OTT에서도 주목받고 있는 작품이다. 

 

한편 6위부터 10위까지는 누적 관객수 750만 명을 넘어선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2월 22일 첫 선을 보인 ‘강철부대 2’, 전종서와 손석구 주연의 로맨스 코미디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 독립 정보기관 킹스맨의 탄생기를 그린 영화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 2월 16일 개봉한 게임 원작 액션 영화 ‘언차티드’가 차례로 순위에 올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