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9:57 (금)
뮤지컬 배우 정유지, 이솔로몬과 ‘세뇨리타’ 섹시 퍼포먼스 예고
뮤지컬 배우 정유지, 이솔로몬과 ‘세뇨리타’ 섹시 퍼포먼스 예고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2.03.10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 CHOSUN ‘국가가 부른다’ 출연!
준호, 윤아 ‘세뇨리타’ 화제 이어갈까
[사진 = ‘국가가 부른다’ 캡처]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뮤지컬 배우 정유지가 TV CHOSUN ‘국가가 부른다’에 출연, 역대급 무대를 예고했다.

오는 10일 방송되는 ‘국가가 부른다’ 10회 ‘2022 듀엣가요제’ 특집에 출연하는 정유지는 국가단 멤버 이솔로몬과의 파격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다.

10회 예고에서 정유지와 이솔로몬은 숀 멘데스(Shawn Mendes)와 카밀라 카베요(Camila Cabello)의 듀엣곡 ‘세뇨리타(Señorita)’에 맞춰 섹시한 퍼포먼스를 공개해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일으켰다.

예고 영상을 본 시청자들은 “준호, 윤아 세뇨리타 무대 이후로 역대급일듯”, “이 노래 진짜 띵곡인데.. 어떻게 소화할 지 궁금하다”, “정유지와 이솔로몬이라니 귀가 호강하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정유지는 현재 뮤지컬, 예능 프로그램, 드라마 OST 등 다수의 영역에서 왕성히 활동 중인 만능 엔터테이너다.

최근 뮤지컬 배우에게 ‘꿈의 무대’로 불리는 뮤지컬 ‘지킬앤하이드’에 루시 역을 맡아 합류했으며, JTBC ‘싱어게인2’에 출연해 뛰어난 가창력으로 화제몰이를 했다.

지난해에는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 공연 ‘헐리우드 인 크리스마스’ 등으로 관객과 만났다.

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 ‘결혼작사 이혼작곡’, ‘포레스트’ 등의 OST에도 참여하는 등 다방면에서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정유지는 2월 26일부터 서울 샤롯데씨어터에서 막이 열린 뮤지컬 ‘지킬앤하이드’에 루시 역으로 열연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