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18 (금)
걸그룹 핑크판타지, 할로윈 이벤트 싱글 앨범 ‘기괴한 이야기’로 24일 컴백
걸그룹 핑크판타지, 할로윈 이벤트 싱글 앨범 ‘기괴한 이야기’로 24일 컴백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2.10.24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마이돌엔터테인먼트 제공_핑크판타지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걸그룹 핑크판타지가 24일 오후 6시, 새 싱글 앨범 ‘기괴한 이야기(Bizarre Story)’로 컴백한다.

데뷔 앨범 ‘이리와’를 시작으로 ‘레몬사탕’, ‘독(Poison)’, ‘기기괴괴(奇奇怪怪)’ 등 발표하는 앨범마다 독특한 컨셉으로 주목받아온 핑크판타지는 작년 할로윈에 발매한 ‘기기괴괴(奇奇怪怪)’에 이어 다시 한번 다크 호러한 컨셉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에 발매하는 싱글 앨범 ‘기괴한 이야기’의 타이틀 곡 ‘기괴한 이야기 : Get Out’은 나약해져 버린 소녀의 자아를 노리고 악으로 잠식해가는 또 다른 자아의 등장, 그리고 그것을 마주하기 두려워하는 소녀의 모습을 표현한 곡이다.

특히 이번 앨범은 핑크판타지의 데뷔일인 10월 24일, 4주년을 맞이하여 발매하는 할로윈 이벤트 앨범으로 데뷔곡 ‘이리와’ 작곡가 WithRu와 함께하였다.

한편, 24일 오후 5시 30분 유튜브 ‘Gum TV’ 채널을 통해 진행되는 온라인 쇼케이스에서 타이틀 곡 ‘기괴한 이야기 : Get Out’을 처음으로 공개하는 핑크판타지는 25일 더쇼, 26일 쇼챔피언 등 활발한 활동을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