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18 (금)
블랙핑크 '지수', 솔로 데뷔 앨범 발매 기념 팝업 스토어 오픈
블랙핑크 '지수', 솔로 데뷔 앨범 발매 기념 팝업 스토어 오픈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3.03.30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핑크 지수와 헬로키티의 만남, 이색 팝업 스토어 눈길
지수 X 케이타운포유(Ktown4u), 아주 특별한 팝업 스토어 오픈(Feat. 헬로키티)
케이타운포유 '지수' 팝업스토어
케이타운포유 '지수' 팝업스토어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걸그룹 블랙핑크 멤버 '지수'의 솔로 앨범 발매를 기념한 특별한 팝업 스토어가 Ktown4u coex에서 개최된다.

㈜케이타운포유(대표이사 송효민)은 오는 4월 1일부터 7일까지 '지수'의 솔로음반 ‘ME' 발매를 기념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

'지수'의 팝업스토어는 기존과는 다르게 아주 특별한 공간이 될 예정이다. 산리오의 인기 캐릭터인 ‘헬로키티’(HELLO KITTY)와 콜라보로 이뤄지는 것. 헬로키티는 평소 지수가 애정을 보였던 캐릭터로 블링크들에게 잘 알려져 있어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헬로키티 팝업과 더불어 케이타운포유 만의 독점 미공개 셀피 포토카드 럭키 드로우 이벤트 및 '지수'의 스페셜 네컷 포토 프레임, 지수의 스페셜 음료 픽이 Ktown4u COEX에 마련되면서,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블랙핑크 '지수'의 첫 솔로 음반인 ‘ME’는 오는 31일 공개된다. 선주문량만 124만 장을 돌파하면서, K팝 여성 솔로 가수 사상 최고치를 기록하면서 그 인기를 실감케 한다. 케이타운포유에서만 52만장 판매를 돌파하면서 압도적인 기록을 달성 중이다.

한편 케이타운포유는 K-POP 글로벌 팬덤 1위 플랫폼 ‘케이타운포유(Ktown4u)’를 운영하고 있다. 케이타운포유는 전 세계 200여개국 545만 회원과 6,300개 팬클럽에 K-POP 음반과 굿즈 등을 수출하는 글로벌 팬덤 이커머스 플랫폼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