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18 (금)
김세정 ‘경이로운 소문2’ 열연 이어 몰입도 높이는 OST 가창까지
김세정 ‘경이로운 소문2’ 열연 이어 몰입도 높이는 OST 가창까지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3.08.11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시 그렇게’ 13일 발매.. 완벽한 감정 표현
‘경이로운 소문2’ 김세정, 첫사랑 향한 애틋한 미련 담은 OST
경소문 OST_[사진 CJ ENM]
경소문 OST_[사진 CJ ENM]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배우 김세정이 ‘경이로운 소문2’ 속 열연에 이어 OST 가창까지 참여하며 각별한 애정을 드러낸다.

tvN 토일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연출 유선동, 극본 김새봄)는 오는 13일 오후 6시 두 번째 OST인 김세정의 ‘다시 그렇게’를 발매한다.

‘다시 그렇게’는 시크하지만 따뜻한 마음을 지닌 도하나(김세정)의 마음을 표현하는 발라드 장르의 곡이다. 영웅과도 같은 삶을 살고 있지만 이별에 익숙하지 않고, 더욱 큰 책임감과 시련을 경험하는 도하나의 속내를 느끼게 하는 노래이며, 말하듯이 쓰인 가사는 도하나의 감정에 더 몰입감을 높인다.

특히 가사에 담긴 표현에서도 슬프지만 진취적인 태도를 취하려는 도하나의 다양한 감정을 느낄 수 있다.‘다시 그렇게’의 담담한 피아노 터치는 먹먹하지만 선명한 김세정의 보컬을 돋보이게 하며, 점층적으로 짙어지는 김세정의 호소력 있는 목소리와 두터워지는 악기들의 텍스처의 밸런스가 잘 어우러져 더 큰 감동을 선사한다.

김세정은 극중 감정 표현에 서툴고 시크한 도하나 역으로 열연을 펼치며 호평받는 것뿐만 아니라 OST 가창까지 참여하며 보컬리스트로서의 실력도 보여줌과 동시에 드라마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여준다.

또한 김세정은 ‘다시 그렇게’ 녹음 현장에서 놀라운 가창력과 진정성 넘치는 태도로 도하나의 스토리를 한층 더 리얼하고 극적으로 풀어냈으며, 완벽한 감정 표현으로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최근 ‘경이로운 소문2’가 흥행력을 재확인시키며 대박 행보에 시동을 건 만큼, 김세정이 직접 참여한 OST 역시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한편 tvN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 OST Part2 김세정의 ‘다시 그렇게’는 오는 13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