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18 (금)
'SNL 코리아' 시즌4, 8회 호스트 장기하 확정
'SNL 코리아' 시즌4, 8회 호스트 장기하 확정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3.08.29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흥과 힙이 터지는 축제의 토요일밤을 기대하라
싱어송라이터 '장기하'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 4가 9월 2일 8회 호스트로 가수 장기하를 발표했다.

노래하는 음유시인, 레트로 사운드 장인, 자신이 쓴 모든 노래 가사가 밈이 되고 있는 대한민국의 대표 싱어송라이터 장기하가 ‘SNL 코리아’ 시즌 4의 호스트로 새로운 밈폭탄을 날릴 것을 예고한다.

​장기하는 밴드 장기하와 얼굴들의 노래로 센세이션한 충격을 준 아티스트로 대중의 눈도장을 제대로 찍었다. 장기하는 ‘싸구려 커피’를 시작으로, ‘달이 차오른다, 가자’, ‘부럽지가 않어’, 그리고 최근 가장 뜨거운 화제를 모은 ‘해’까지 다양한 음악을 보여주며 대중문화의 한 축을 만들고 있다.

​활발한 음악 활동은 물론, 유튜브, 최근에는 영화 ‘밀수’의 음악감독으로 참여해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는 장기하는 ‘SNL 코리아’를 통해 첫 코미디 연기에 도전한다.

​장기하는 “‘SNL 코리아’에 나오신 많은 호스트 분들이 모든 걸 내려놓고 마음껏 놀다가는 모습들을 보며 사실은 부러웠다. 저도 저의 꽁꽁 숨겨뒀던 코미디 DNA를 대방출하고 가겠다.​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장기하는 그간 각종 예능 프로그램 출연은 많았지만 정통 코미디 쇼 출연은 최초이다.

​독보적인 유머와 위트로 장기하식 리듬감을 만드는 그가 ‘SNL 코리아’에서 어떤 유머 코드를 만들어낼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뿐만 아니라, 장기하와 크루들의 능청 배틀과 MZ 세대의 워너비로 불리며 복세편살 그 자체의 장기하가 남부럽지 않은 새로운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시즌 중반에 돌입하며 연일 최고의 화제성을 이어가며 토요일 주말 저녁을 사로잡고 있는 ‘SNL 코리아’ 시즌 4는 매회 클라스가 다른 섭외력과 다양한 코너 속 패러디, 사회 풍자 등 SNL 다운 모습으로 대세감을 이어가고 있다.

​기존 크루들과 네임드 호스트들의 몸을 사리지 않는 활약들로 MZ 세대의 열광을 이끌고 있으며, 각종 온라인과 동영상 사이트에서 밈과 패러디를 양산해 대세 오브 대세 코미디 쇼임을 입증하고 있다.

​회차를 거듭할수록 업그레이드된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SNL 코리아’ 시즌 4의 8회 장기하 편은 오는 9월 2일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