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18 (금)
제이민, ‘난 아직 널 잊지 못하나 봐’로 선사할 진한 울림 ‘오늘(31일) 발매’
제이민, ‘난 아직 널 잊지 못하나 봐’로 선사할 진한 울림 ‘오늘(31일) 발매’
  • 김영광 기자
  • 승인 2023.10.31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민, 직접 전한 신곡 리스닝 포인트
“처음 느꼈던 애절한 감정선 잘 전달됐으면”
'제이민'_프로필_이미지  [사진제공 = MF(미스터리프렌즈)]

[뉴스플릭스] 김영광 기자 = 가수 제이민(J.min)이 새 싱글로 컴백했다. 3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제이민의 신곡 ‘난 아직 널 잊지 못하나 봐’가 공개됐다.

‘난 아직 널 잊지 못하나 봐’는 이별 후에도 여전히 연인을 잊지 못하고 그리워하는 모습을 담아낸 발라드 곡이다. 웅장한 스트링 선율 위 제이민의 독보적인 보이스가 곡의 애절함을 한층 고조시켜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좋은 사람 만나 행복해 / 모두 거짓말이야 / 나를 사랑해 줘’라는 여자의 진심이 담긴 가사 내용은 리스너들의 공감대를 자극하며 진한 울림까지 선사한다.

제이민은 소속사 MF(미스터리프렌즈)를 통해 “이번 ‘난 아직 널 잊지 못하나 봐’는 후반부로 갈수록 쏟아내는 다이내믹한 감정선과 고음부가 포인트인 곡”이라며 “이 곡을 처음 접했을 때 느꼈던 애절한 감정선이 잘 전달되길 바라며 열심히 녹음했다. 들으시는 분들도 많이 공감해 주시고, 좋아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도 전했다.

'난 아직 널 잊지 못하나 봐'_앨범_커버
'난 아직 널 잊지 못하나 봐'_앨범_커버

활발한 음악 활동으로 대중을 만나고 있는 제이민은 ‘그만 잊자’, ‘놓아줘’ 그리고 올해 8월에도 ‘Don’t Leave Me Alone(돈 리브 미 얼론)’을 발매하는 등 꾸준한 열일 행보를 자랑하고 있다. 이외에도 각종 웹드라마 OST 가창자로 함께하며 폭 넓은 음악 스펙트럼 역시 선보이는 중이다.

가을과 어울리는 이별 발라드로 돌아온 제이민의 ‘난 아직 널 잊지 못하나 봐’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