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18 (금)
배우 지승현, ‘미우새’ 스폐셜 MC로 맹활약
배우 지승현, ‘미우새’ 스폐셜 MC로 맹활약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4.02.26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SBS ‘미운우리새끼’ 방송 캡쳐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배우 지승현이 SBS ‘미운 우리 새끼’스폐셜 MC로 출연, 그동안 감춰왔던 매력들을 발산하며 화제의 중심에 올랐다.

지난 25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 스폐셜 MC로 출연해, ‘미우새’ 아들들의 일상을 관찰하며 신동엽,서장훈을 비롯한 어머니들과 다양한 토크를 나눴다.

이날 녹화장에 지승현이 등장하자, 어머니들은 “드라마 보면서 많이 울었다.” 최근 지승현이 ‘양규’로 출연했던 ‘고려거란전쟁’을 언급하며 열렬한 환대를 이어갔다. 특히 자신의 생일날 양규장군이 죽는 장면을 찍었다는 지승현에 허경환 어머니는 “생일날 초상쳤네.”라며 시작부터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어 지승현은 어머니들을 위해 준비한 팝송을 열창했고, 곧바로 “다른 곡도 한 곡 더 해드릴까요?”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며 바로 영탁의 ‘찐이야’를 열창했다. 이에 지승현의 열창을 지켜본 신동엽이 “한 곡 더 할까요 하기 쉽지 않다. 속으로 돌아이가 왔네.”라고 돌직구를 날리며 모두를 폭소케 했다.

또한 지승현은 ‘미우새’에 출연 중인 이동건과 주말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을 통해 인연을 맺었고, 연기에 대해 고민하고 있는 자신에게 이동건이 ‘넌 눈빛이 좋으니까 무조건 잘 될거다.’라고 말해줬던 그의 말이 정말 큰 힘이 됐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돌 반지를 사서 선물로 줘서 감사했던 기억이 있다.” 라며 이동건의 미담을 전했다. 

‘미우새’를 통해 다양한 매력을 뽐낸 것을 비롯해, 자신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들려주며 화제의 중심에 오른 지승현은 “오랜만의 예능 출연인데 어머니들이 따뜻하게 맞아주셔서 정말 편안하게 촬영을 마칠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앞으로 드라마 뿐만 아니라 여러 곳에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출연소감을 밝혔다.

한편, 지승현은 최근 SBS 드라마 ‘굿파트너’의 출연을 확정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