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18 (금)
한동희, 영화 ‘괴기열차’ 캐스팅 확정… 점점 옥죄어오는 공포 그린다
한동희, 영화 ‘괴기열차’ 캐스팅 확정… 점점 옥죄어오는 공포 그린다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4.03.05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된 하루 보내게 된 직장인 ‘예리’ 役
에피소드 주인공으로 극의 한 파트 견인!
눈컴퍼니_'한동희'_프로필
눈컴퍼니_'한동희'_프로필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라운관-스크린 오가는 끊임없는 작품 행보… 심상치 않은 성장세 ‘시선 집중’

​배우 한동희가 옴니버스 공포 영화 ‘괴기열차’에 캐스팅, 극의 한 파트를 견인한다. ‘괴기열차’는 조회수 바닥의 유튜버 다경(주현영)이 공포 실화 소재를 찾기 위해 미스테리한 지하철역의 역장(전배수)을 만나, 여러 개의 괴이한 이야기를 마주하는 공포 영화. 2021년 극장 개봉과 드라마 시리즈 2개의 포맷으로 공개된 ‘괴기맨숀’의 후속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극 중 한동희는 이상한 일이 일어나는 광림역에 발을 들이게 된 ‘예리’ 역을 맡아 에피소드의 주인공으로서 영화의 한 파트를 견인한다.예리는 고된 하루를 보내게 된 직장인으로, 점점 옥죄어오는 공포를 탁월하게 그려내며 배역을 고스란히 소화할 한동희에 궁금증이 커진다.

​한동희는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출신의 재원으로, 2021년 데뷔작 ‘한 사람만’으로 묵직한 호연을 보여주며 브라운관에 혜성처럼 나타난 신예다. 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 ‘슈룹’, ‘일당백집사’, ‘법쩐’, ‘운수 오진 날’, ‘세작, 매혹된 자들’ 등 장르를 넘나들며 끊임없이 변신을 거듭, 자신의 스펙트럼을 꾸준히 넓혀 왔다.

​이같이 굵직한 화제작 속 전혀 다른 색깔의 인물들을 깊이 있게 보여준 한동희의 놀라운 재능에 많은 이들의 이목이 쏠리는 터. ‘괴기열차’를 통해 또다시 발견할 그의 새로운 얼굴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한동희를 비롯해 주현영, 전배수, 최보민, 특별출연을 확정 지은 현봉식, 임철수 등 쟁쟁한 배우들이 가세하는 영화 ‘괴기열차’는 지난 1월 크랭크인해 촬영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