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플릭스] 김영광 기자 = 아트플러스 갤러리(대표 조정일)는 오는 5월 9일부터 5월 12일까지 서울 코엑스 A홀 1층에서 개최되는 제39회 서울국제관광전 'K-Art Rising Star'에 참여할 작가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조정일 대표는 “'K-Art Rising Star'는 한국을 대표하여 해외에도 영향력을 행사할 것이며, K-아트의 자긍심을 올리고 작가들의 위상을 높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아트플러스 갤러리는 많은 작가들의 참여를 기다리며, 전시신청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URL을 참고하라고 밝혔다.
아트플러스 갤러리(ARTPLUS Gallery) 소개
아트플러스 갤러리(대표 조정일)는 국내 미술 산업을 선도하는 주체로서, 신진 및 블루칩 작가들의 전시기획과 협력 콘텐츠 개발을 통해 국내 미술 자원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다. 이는 국가 경쟁력의 핵심으로 자리 잡은 K-콘텐츠의 성공적인 전개와 높은 일치를 보여주고 있다.
아트플러스 갤러리는 대중적인 기획과 전시를 통해 다양한 계층에게 접근 가능한 K-미술을 선도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더불어, 업계에서의 책임감 있는 업무 수행을 강조하며 창의적이고 다양한 기획으로 콘텐츠 개발과 고유한 공신력을 구축하고 있다.
Part별 협력업체와의 효과적인 제휴를 통해 미술 분야의 주요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여 국내 예술의 가치를 높이고 K-미술의 세계화를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갤러리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