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플릭스] 이새롬 기자 = 공차코리아가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인기 시즌 한정 음료 ‘그릭요거티 시리즈’와 ‘핑크펄 뷰티드링크 시리즈’의 새로운 플레이버를 선보이며 음료 라인업을 확장한다고 23일 밝혔다.
‘그릭요거티 시리즈’는 지난 3월 출시 이후 일주일 만에 5만 잔 이상 판매되며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입증한 바 있다. 부드러운 요거트와 진한 밀크티의 조화를 앞세운 이 시리즈는 이번 봄, 달콤한 리얼 망고가 조합된 ‘그릭 요거트&망고 밀크티 크러쉬’로 한층 풍성해졌다. 자스민 티를 베이스로 한 이 신메뉴는 고농축 국내산 1등급 원유와 인공첨가물 없는 건강한 원료를 사용해 맛과 품질을 동시에 잡았다.
함께 주목받고 있는 ‘핑크펄 뷰티드링크 시리즈’는 공차 특유의 요거티 및 요구르트 베이스에 ‘이너뷰티’ 트렌드를 반영한 피쉬 콜라겐 펄을 더해 미각은 물론 건강까지 고려한 메뉴다. 이번에 재출시된 ‘청귤 요거티 크러쉬+핑크펄’은 청귤의 상큼함과 요거트의 조화를 강조하며, 신메뉴 ‘레몬 요구르트 스무디+핑크펄’은 가볍고 산뜻한 맛으로 봄 시즌 음료 수요를 겨냥했다.
공차는 핑크펄을 고객 맞춤형 옵션으로 제공해, 기존 화이트펄과 마찬가지로 다양한 음료에 토핑 선택이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이에 따라 소비자는 자신의 취향에 맞는 음료를 더욱 자유롭게 즐길 수 있게 됐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두 시리즈 모두 고객들의 반응을 바탕으로 발전해온 메뉴로, 이번 신제품은 공차만의 감각적인 레시피와 트렌디한 구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공차는 향후에도 계절과 소비자 기호를 반영한 맞춤형 음료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프리미엄 티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