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4 17:22 (목)
일본 핀테크 기업 아톰 솔루션즈, 한국어 홈페이지 오픈
일본 핀테크 기업 아톰 솔루션즈, 한국어 홈페이지 오픈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05.14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플릭스] 김진호 기자 = 핀 테크 회사 AtomSolutions (이하 아톰 솔루션즈)가 한국어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오픈했다.  

암호화폐 플랫폼 개발, 암호화폐 발행 등 서비스를 제공하는 일본의 핀 테크 기업 아톰 솔루션즈가 한국 이용자 편의성 향상을 위해 한국어 홈페이지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 현재 아톰 솔루션즈 홈페이지는 한국어 외에 일본어, 영어, 중국어를 포함한 총 4개 언어를 지원한다. 

전세계 한국어를 모국어로 사용하는 인구수는 8천만 명을 넘으며 사용 인구가 가장 많은 언어 12위를 차지한다. 또한 한국의 무현금 결제 보급률은 100%에 접근하여 세계 톱클래스를 차지하고 있으며 핀 테크 분야에서도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아톰 솔루션즈는 “한국어 홈페이지를 통해 한국의 이용자에게 최신 정보를 실시간으로 전달하여 한국 국내에서의 인지도를 높이고 기업 브랜드 가치의 향상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주식회사 아톰 솔루션즈는 2010년 설립된 일본의 핀테크 회사로, 핀테크 분야에서 풍부한 지식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으며 렌딩(Lending) 및 풀(Pool) 관련 특허를 다수 보유 또는 출원하고 있다. 아톰 솔루션즈는 암호화폐를 발행 및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개발 중인 Eternal Wallet(이하 이터널 월렛)은 해외 송금, 외화 환전 등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리뉴얼 론칭 후 더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