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일벌스, “첫 공식 패밀리세일 성황리 종료”
마일벌스, “첫 공식 패밀리세일 성황리 종료”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05.20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플릭스] 김진호 기자 = 마일벌스에서 진행한 패밀리세일이 모두 끝났다. 4월 21일부터 5월 18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된 ‘패밀리세일’ 이벤트는 1주 차에 큰 성공을 거둔데 이어 마지막 이벤트인 ‘어른이날’ 이벤트 역시 일부 품목이 이벤트 시작 당일 조기 소진되며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밝혔다. 

특히, 마지막 행사인 어른이날 이벤트는 최대 50% 할인된 파격가로 유명 커피 브랜드와 뷰티, 베이커리 상품으로 구성되며 고객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마일벌스는 처음으로 진행한 이벤트임에도 불구하고 총 3,000명 이상의 소비자들의 참여와 관심을 이끌어 내는데 성공했다. 일각에서는 코로나19로 위축된 소비심리를 살리고 매출 확대 및 소비 유발 역할을 톡톡히 했다고 평가했다. 

마일벌스는 마일리지 통합 결제 플랫폼으로 마일리지들을 한눈에 확인하고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 플랫폼 앱 서비스이다. 마일벌스는 대표 애플리케이션 ‘MileVerse’에서 마일리지 교환 기능, 기프티콘 구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마일벌스의 MVC(마일벌스 코인) 토큰은 이더리움 기반의 유틸리티 토큰으로 MileVerse 앱에서 서비스 이용에 활용된다. MVC 토큰은 MVP(마일벌스 포인트)로 교환하거나, 거래소를 통해 현금화할 수 있다. MVP는 마일벌스 플랫폼 내에서 상품 구매 시 활용되며, 기업의 마일리지 또는 MVC를 MVP로 교환하여 현금처럼 결제에 활용된다.

마일벌스 관계자는 “이벤트 기간이 짧았는데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찾아주셔서 기쁘게 마무리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 보다 많은 제휴처를 확보하고 다양한 상품들을 추가하여, 소비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