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이빗, 베이글 파이낸스(BAGEL) 토큰 세일 진행
플라이빗, 베이글 파이낸스(BAGEL) 토큰 세일 진행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05.21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큰의 총 발행량 1억 1천 개로 이중 8만불 상당의 72,727 BAGEL이 판매될 예정

[뉴스플릭스] 김진호 기자 = 가상자산 거래소 플라이빗(Flybit)의 운영사 한국디지털거래소(대표 김석진, 이하 플라이빗)가 ‘Flybit WoW’를 통해 베이글 파이낸스(Bagels Finance, BAGEL) 토큰 세일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미지 출처 = 플라이빗(flybit)

베이글 파이낸스(BAGEL)는 다양한 DeFi 서비스와 전략적인 상호작용을 통해 HECO/BSC/ETH 등의 크로스 체인을 지원하는 레버리지 유동성 파밍 프로토콜이다.

베이글 파이낸스의 크로스 체인 어그리게이션(Aggregation) 프로토콜인 Dokodoa를 통해 오라클 기술과 크로스 체인 브릿지 스마트 컨트랙트를 기반으로 안전하고 탈중앙화된 크로스 체인 솔루션을 제공하며ECDSA와 DEESA를 활용해 다양한 퍼블릭 체인들을 지원한다.

이와 함께 AU21 캐피탈(AU21 Capital), AKG 벤처스(AKG Ventures), 젠블록(Genblock), x21 디지털(x21 Digital), 엘디 캐피탈(LD Capital), 머클 랩스(Merkle Labs) 등 블록체인 시장의 유명 펀드들로부터 신규 투자 유치를 이뤄내고 있다.

토큰의 총 발행량 1억 1천 개이며, 이중 8만불 상당의 72,727 BAGEL이 판매될 예정이다. 1.1USDT로 1 BAGEL을 구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플라이빗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플라이빗 관계자는 “플라이빗 와우를 통해 엠씨아이(MCI), 씨티(CT), 바이오패스포트(BIOT), 디퍼네트워크(DPR), 호드(HORD) 등 유망 프로젝트를 발굴한 바 있다”며 “그동안 고객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편리하고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다양한 방안을 모색할 것이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