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7 10:05 (수)
블록체인 마일리지 플랫폼 마일벌스, 메사리 레지스트리 파트너 합류
블록체인 마일리지 플랫폼 마일벌스, 메사리 레지스트리 파트너 합류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05.21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플릭스] 김진호 기자 = 마일리지 통합 플랫폼 마일벌스(대표이사 정진형)가 디지털 자산 전문 데이터 분석 업체 메사리(Messari)의 레지스트리 파트너로 합류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미지 = 마이벌스 제공

마일벌스는 고객이 보유한 기업 마일리지를 MVC(마일벌스 토큰), MVP(마일벌스 포인트)로 교환 및 통합해서 편의점, 커피전문점 등 실생활에서 바로 결제가 가능하도록 하는 플랫폼 앱 서비스이다. 

마일벌스는 이번 메사리 레지스트리 합류를 통해 프로젝트 일정, 기술 개요, 토큰 세부사항 및 배포 등에 관한 세부 정보를 메사리 플랫폼에 제공한다. 마일벌스에 관한 정보는 누구나 자유롭게 메사리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사리는 뉴욕에 기반을 둔 가상 자산 분석 기업이다. 메사리는 2018년 11월 오픈소스 공시 기록부 서비스를 출시했으며, 디지털 자산의 유통을 모니터링하고 데이터를 분석해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정진형 마일벌스 대표는 “마일벌스가 메사리 레지스트리에 합류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고 말하며, “마일벌스는 앞으로 메사리와 협력해 마일리지 생태계가 투명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마일벌스는 4월 21일부터 5월 18일까지 약 한달간 진행된 ‘패밀리세일’ 이벤트를 성황리에 종료했다. 최대 50% 할인된 파격가로 유명 커피브랜드와 뷰티, 베이커리 상품으로 구성한 할인 이벤트를 통해 총 3,000명 이상의 소비자가 이벤트에 참여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