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42 (금)
'레전더리 루이비통 트렁크전', 23일 전격 방송!
'레전더리 루이비통 트렁크전', 23일 전격 방송!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2.03.23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기웅의 컬쳐라이브'에서 만나는 특별한 여행
네이버쇼핑 '박기웅의 컬쳐라이브' '레전더리 루이비통 트렁크展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전 세계가 사랑하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LOUIS VUITTON)’을 따라 매혹적인 이야기가 펼쳐지는 '레전더리 루이비통 트렁크展' 전시가 배우 겸 화가 박기웅과 함께 새로운 여행의 영감을 얻는 시간을 마련했다.

오늘 23일 오후 9시 네이버쇼핑 '박기웅의 컬쳐라이브'는 '레전더리 루이비통 트렁크展'을 소개한다. 배우이자 작가인 박기웅이 자신만의 시각으로 각종 전시회를 소개하는 '박기웅의 컬쳐라이브'는 코로나19 시대를 맞아 '안방에서 펼쳐지는 생생한 랜선 전시회'다.

특히 박기웅의 예술 세계와 전시를 바라보는 섬세한 시각이 더해지며 큰 매력을 전하고 있는 라이브는 매회 티켓 매진 등을 기록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박기웅의 컬쳐라이브'를 통해 소개되는 '레전더리 루이비통 트렁크 展'은 지금까지 단 한 번도 공개된 적 없는 루이비통 트렁크를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전시로, 브랜드 설립 이후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로 자리를 굳건히 하고 있는 루이비통의 대체할 수 없이 섬세한 디자인과 여행이 발전하는 역사와 이야기를 오롯이 담아낸 트렁크들을 직접 만나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이번 '레전더리 루이비통 트렁크展'의 방송을 기념한 다양한 할인도 적용되어 눈길을 끈다. 방송 중에만 만날 수 있는 'ON AIR 특가'는 40%의 할인이 적용된 '1인 관람권 티켓 할인'과 43%의 할인이 적용된 1인 관람권+우표 스티커 1종 할인'으로 구성됐다. 또한 쇼핑라이브를 기념해 오는 23일 오후 11시 59분까지 30% 할인가로 관람권 구매가 가능하다.

박기웅은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디자이너 루이비통의 트렁크와 이들이 말해주는 역사, 그리고 한발 더 나아가 여행의 황금기를 탐험하는 전시를 즐기는 방법을 다채롭게 풀어낼 예정이다.

또한, 해당 전시 속 각기 다른 여정과 이야기를 가진 루이비통의 트렁크를 통해 자유로운 여행을 상상하게 하며 코로나19 시대 지친 이들에게 활기를 불어 넣어줄 것으로 보인다.

'레전더리 루이비통 트렁크展'은 단일 최대 규모로, 스웨덴 콜렉터 ‘매그너스 말름’이 수집한 약 200여 점의 루이비통 오리지널 트렁크와 공예품들로 구성됐다.

150여 년 전부터 20세기까지 이어지는 여행의 황금시대 흐름을 함께한 트렁크와 그 흐름 속 인물들의 이야기 그리고 천재적인 디자이너 '루이비통'의 감각적인 디자인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많은 대중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이번 전시는 마치 영화나 공연 등 세트처럼 구성되어 클래식한 전시회 아이템과 어우러진 포토존으로 관람객들에게 큰 인상과 추억을 남기며 입소문이 이어지고 있다.

여기에 관람객은 전시된 오리지널 루이비통 트렁크의 유래와 디테일에 영감을 받아 제작된 멀티미디어를 통해 황금시대 이후의 기차, 비행기, 자동차, 배 등 다양한 여행 방식을 자유롭고 아름다운 탐험할 수 있다.

루이비통 트렁크의 유명한 주인들 중 프랭클린 D 루즈벨트, 어니스트 헤밍웨이, 주디 갈랜드를 소개하며, 역사적으로 중요한 이들의 여정과 함께 이들의 소유물을 직접 감상하며 루이비통의 오래된 역사가 살아있는 순간을 경험하고 즐길 수 있을 예정이다.

이러한 루이비통의 트렁크와 연계된 다양한 역사적 사건과 이야기들은 관람객의 눈앞에 멋진 디스플레이와 연계되어 펼쳐지며, 이번 전시회만을 위해 제작한 유니크한 오디오 가이드는 관람객의 몰입력과 만족도를 높여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2021년 브랜드 평판 1위를 기록하며 세기를 거듭해온 역사와 신뢰의 브랜드 루이비통의 장인 정신과 여행의 황금기를 관통하는 루이비통 트렁크를 접할 수 있는 '레전더리 루이비통 트렁크 展'은 타임워크 명동 1층에서 오는 8월 21일까지 열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