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플릭스] 한소영 기자 =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30년 노하우를 담은 정샘물의 뷰티 브랜드 ‘정샘물(JUNG SAEM MOOL)’이 완벽한 페이스 메이크업을 돕는 스킨 세팅 베이스 라인의 남성 전용 베이스인 ‘스킨 세팅 톤 매너 베이스’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티 나지 않는 톤 보정과 자외선 차단을 한 번에 해결하는 촉촉한 남성용 올인원 베이스다.
‘스킨 세팅 톤 매너 베이스’는 외모 가꾸기에 신경을 쓰는 남성들이 늘어나고 있지만 타인의 시선을 걱정하는 남성들의 고민을 위해 티 나지 않게 자연스러운 피부 톤을 연출하는 남성 전용 톤 베이스다.
처음 메이크업을 시도하거나 ‘베이스’라는 메이크업 단계 자체에 진입 장벽이 높은 남성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한 제품으로 매끄러운 피부 연출은 물론 야외 활동이 많은 남성들을 위해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갖춘 것이 특징이다.
정샘물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남성 전용 제품인 ‘스킨 세팅 톤 매너 베이스’는 하와이 미네랄 심층수가 피부에 필요한 수분을 공급해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고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티트리 추출물을 함유해 피지 컨트롤 기능으로 오랜 시간 번들거림 없이 산뜻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
- 이니스프리, 브랜드 뮤즈 장원영과 비타C 7일 톤업 세럼 광고 영상 공개
- 이탈리아의 최신 뷰티 트렌드를 선보인 ‘이탈리안 뷰티 데이즈’ 행사 성료
- 헤라, 브랜드 대표 제품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 리뉴얼 출시
- 프리메라 ‘레티놀 볼륨 립 세럼’ 출시
- 래이디케이, K-스킨케어 브랜드 ‘엘솔레’ 영국 비건 인증 및 한국이슬람교 할랄 인증 획득
- AHC, ‘누드 톤업 크림 내추럴 글로우’ 출시
- 폴앤조 보떼 ‘유브이 리미티드 립스틱’ 출시
- LG생활건강, 코드 글로컬러 7종 출시
-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 라이브커머스 매출 1위 등극
- ‘메디큐브 에이지알’ 국내 홈 뷰티 미용기기 시장 선두 기록
- 안나수이, 한정판 홀리데이 컬렉션 ‘메이크업 팔레트’ 출시
- 파티온, 새 브랜드 모델로 배우 ‘혜리’ 전격 발탁
- LG생활건강, 닥터벨머 ‘토탈유스 바이옴 크림’ 출시
- LG생활건강, 남성 그루밍 라인 ‘더페이스샵 스피프코드’ 출시
- 베네피트 신제품 ‘더 포어페셔널 라이트 프라이머’ 출시
- 안나수이, 노스텔지아나 콘셉트 2022 스프링 컬렉션 출시
- 비건 화장품 허블룸, ‘콤부차 비건 콜라겐 크림’ 출시
- LG생활건강, 빌리프 ‘보습 폭탄 크림 2종’ 판매량 1000만 개 돌파
- LG생활건강, 예화담 ‘환생고 앰플 에센스’ 출시
- LG생활건강, ‘후 환유 밸런서·로션’ 선보여
- 뉴욕 코스메틱 샹테카이, 뮤즈 유아인 새로운 비주얼 공개
- 메리얼 ‘벨루티 엘릭시르 앰플’ 국내 정식 출시
- LG생활건강, 숨37° 타임에너지 메이크업 출시
- LG생활건강, 가을 메이크업 위한 VDL 신제품 2종 출시
- 안나수이, 무결점 피부 연출 위한 ‘더 메이크업 베이스·더 파우더’ 출시
- 폴앤조 보떼, 스테디셀러 ‘모이스처라이징 파운데이션 프라이머’ 업그레이드 출시
- LG생활건강, 빌리프 ‘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모노폴리 에디션’ 출시
- 안나수이, 카카오톡 선물하기 ‘클래식 루즈·주얼리 트레이 세트’ 단독 출시
- LG생활건강, 수려한 ‘진생 에센스AD 가을 화조도 에디션’ 선보여
- LG생활건강, ‘후 공진향 미 럭셔리 골든 쿠션 스페셜 에디션’ 선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