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9:57 (금)
'뭉쳐야 뜬다', 오리지널 멤버로 6년 만에 리턴즈
'뭉쳐야 뜬다', 오리지널 멤버로 6년 만에 리턴즈
  • 김영광 기자
  • 승인 2023.01.31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키지 여행에서 ‘탈출?’ 오는 3월 JTBC 첫 방송
여행 예능 ‘뭉쳐야 뜬다'
여행 예능 ‘뭉쳐야 뜬다'

[뉴스플릭스] 김영광 기자 = 2016년 여행 예능의 시대를 연 ‘뭉쳐야 뜬다’의 오리지널 멤버 4인방 김용만, 김성주, 안정환, 정형돈이 약 6년 만에 다시 뭉친다.

30일 JTBC 측은 “김용만, 김성주, 안정환, 정형돈이 ‘뭉쳐야 뜬다’의 새로운 시즌에 출연을 확정했고, 오는 3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지난 2016년 11월에 첫 방송됐던 JTBC '패키지로 세계일주-뭉쳐야 뜬다'(이하 ‘뭉쳐야 뜬다’)는 치열하게 살아가며 '나만을 위한 시간'을 잊은 채 달려온 가장들의 기상천외한 패키지여행 프로그램으로 김용만, 김성주, 안정환, 정형돈 ‘아재 4인방’이 함께해 큰 사랑을 받았다.

네 명의 멤버가 일반인 관광객들과 어우러져 패키지여행을 떠나는 모습은 기존 여행 프로그램에서 볼 수 없던 신선함을 선사했다. ‘뭉쳐야 뜬다’는 당시 무려 25개국 세계 일주를 즐기며 세계 곳곳의 관광지와 먹거리, 볼거리, 즐길 거리 그리고 다양한 문화를 소개했다.

여기에 캐릭터가 확실한 '아재 4인방'의 매력과 케미도 보는 재미를 더했다. 여행만 떠나면 통이 커지는 ‘용만수르’ 김용만, 안전제일주의 ‘패키지 신봉자’ 김성주, 살뜰하게 멤버들을 챙기며 츤데레 매력을 터트린 ‘안 사람’ 안정환, ‘뭉뜬’의 건방진(?) 막내 정형돈까지, 4인 4색 매력과 케미가 시너지를 발휘하며 웃음과 감동을 안겼다.

‘뭉쳐야 뜬다’ 이후 각자의 자리에서, 따로 또 같이 시간을 보낸 네 멤버가 다시 만나 얼마나 업그레이드된 ‘환장의 케미’를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가 모인다. 제작진에 따르면 기존의 ‘패키지여행’에서 탈출(?)한 네 멤버의 새로운 여행을 보여준다고 해 관심이 쏠린다.

한편, 오리지널 멤버 김용만, 김성주, 안정환, 정형돈과 6년 만에 돌아오는 ‘뭉쳐야 뜬다’의 새 시즌은 오는 3월 JTBC에서 첫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