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18 (금)
2023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THE LAST' 팬심 저격 중
2023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THE LAST' 팬심 저격 중
  • 김영광 기자
  • 승인 2023.02.03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1일 스팟 영상, 2월 8일 메인 트레일러 공개
은위 더 라스트 ’김찬호·유태양(SF9)·이창민(2AM)·민규(DKZ)·임세준(빅톤) 등
스팟영상 속 캐릭터 연기, 트레일러와 작품에 대한 기대감 높여

[뉴스플릭스] 김영광 기자 = 2023년 1년 만에 앵콜 공연으로 돌아온 뮤지컬<은밀하게 위대하게:THE LAST>(이하 은위 더 라스트)가 2월 1일 스팟 영상을 공개하며, 8일 트레일러 영상 공개를 예고했다.

뮤지컬<은위 더 라스트>는 2016년 소극장 규모의 오리지널 버전에서 2020년 중극장 규모의 'THE LAST‘ 버전으로 서사‧음악‧군무‧무술‧의상 등 모든 면을 업그레이드하며, 성공적인 중극장 규모 창작뮤지컬로 자리매김해오고 있다. 

​작년에 이어 1년 만에 재공연을 결정한 <은위 더 라스트>는 앵콜 공연이지만 팬들에게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작년보다 더 다양한 영상과 비하인드 컷들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 달 인터뷰 영상, 스팟 영상과 캐릭터 콘셉 포토 등 다양한 티징 콘텐츠들을 주다컬쳐 공식계정을 통해 공개하며 개막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더불어, 2022년 <은위 더 라스트>에서 리해랑 역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유태양(SF9)이 추가 캐스팅으로 합류하여 작품에 열기를 더한다.

2023_은밀하게 위대하게 더라스트_포스터_메인(최종)
2023_은밀하게 위대하게 더라스트_포스터_메인(최종)

1일 공개된 스팟 영상은 짧은 영상임에도 캐릭터에 몰입해 섬세한 감정을 표현하는 배우들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이번 시즌 뮤지컬<은밀하게 위대하게:THE LAST>에 처음 합류한 김찬호‧이창민‧임세준‧민규‧조용휘의 캐릭터 연기도 미리 엿볼 수 있다.

스팟 영상은 약 30초 분량으로 <은위 더 라스트> 주연 배역인 원류환, 리해랑, 리해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원류환 역의 김찬호‧오종혁‧백인태는 정장을 입고 강렬함과 아련함을 선보였으며, 이창민(2AM)‧유태양(SF9)‧서동진은 리해랑 캐릭터의 여유로움과 카리스마를 표현했다. 

​이어 리해진 역의 민규(DKZ)‧임세준(빅톤)‧조용휘‧차이도는 교복을 입고 원류환 역에 대한 동경의 눈빛과 순수함, 슬픔 등 다양한 모습을 연기한다. 짧은 영상이지만 류환, 해랑, 해진 각 캐릭터에 몰입한 영상 속 모습은 무대 위 모습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이어 주다컬쳐는 스팟 영상보다 긴 분량으로 작품 속 다양한 장면을 담아낸 메인 트레일러 영상을 2월 8일 공개할 예정이라 밝혀 팬들의 기대감은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2월 1일(수) 공개된 스팟 영상과 차주 공개될 메인 트레일러 영상은 주다컬쳐 공식 유튜브 채널 'JD스테이지‘와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뮤지컬<은위 더 라스트>는 2월 2일(목) 오전 11시 첫 번째 티켓오픈을 진행하며, 3월 4일부터 5월 7일까지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에서 공연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