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18 (금)
박정현, 4년만의 전국 투어 ‘The Bridge’ 5월 개최 확정!
박정현, 4년만의 전국 투어 ‘The Bridge’ 5월 개최 확정!
  • 김영광 기자
  • 승인 2023.04.10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대표 디바’ 과거∙현재∙미래 보여줄 특별한 시간
박정현 콘서트 ‘The Bridge’ 오늘(10일) 티켓 오픈
’명품 보컬’ 향한 뜨거운 반응 기대
박정현 콘서트 [사진= 본부엔터테인먼트]
박정현 콘서트 [사진= 본부엔터테인먼트]

[뉴스플릭스] 김영광 기자 = ‘대한민국 대표 디바’ 박정현이 4년만의 전국 투어에 돌입한다.

'박정현'은 오는 5월 20일과 21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3 박정현 콘서트 ‘The Bridge’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전국투어의 시작을 알린다.

박정현이 올 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콘서트 ‘The Bridge’는 ‘나는 가수다’, ‘비긴어게인’ 등 여러 방송에서 화제를 모았던 다채로운 명곡 무대들을 팬들과 공유하는 자리다. 또한 음악의 다리를 건너 과거와 현재 그리고 앞으로 박정현에 대한 새로운 모습을 보여 주며 팬들과 호흡하는 의미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박정현은 지난 1998년 데뷔한 후 ‘꿈에’라는 곡으로 디바 반열에 올랐을 뿐만 아니라 ‘나가수’ 명예 졸업생을 넘어 ’비긴어게인’ 1천만뷰 영상을 보유하는 등 대한민국 명실상부한 여자 레전드 보컬로 자리매김했다.

이와 관련, 박정현은 이번 콘서트 ‘The Bridge’를 통해 새로운 발자취를 위해 또 한 단계를 넘어설 무대를 선보이겠다는 각오를 전해 기대를 모은다. 특히 박정현이 지난 2019년 ‘만나러 가는 길’ 이후 약 4년만에 전국 투어를 진행하게 돼 더욱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박정현의 명품 보컬로 채워질 콘서트 ‘The Bridge’의 티켓 예매는 10일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티켓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한편 2023 박정현 콘서트 ‘The Bridge’는 오는 5월20일과 21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