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플릭스] 한소영 기자 = 코리아나화장품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앰플엔이 울긋불긋 올라오는 피부 고민을 케어해줄 저자극 여드름 앰플 ‘아크네샷 앰플’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앰플엔 아크네샷 앰플(30ml/3만2000원)’은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및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여드름 전용 앰플이다. 제주 자연에서 추출한 45%의 진한 고함량 프로폴리스 추출물과 국내산 키토산을 담은 특허 콤플렉스를 적용하여 늘어가는 피부 고민을 집중 케어해 맑고 깨끗한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자연에서 찾은 10가지 식물 추출 진정 성분의 저자극 처방으로 자극에 민감한 피부를 고려한 세심함이 더욱 돋보이는 제품이다.
코리아나 화장품은 앰플엔 아크네샷 앰플은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에 참여한 피시험자 100%가 사용 전과 비교해 피지분비량이 감소한 것 같다고 응답해 피지 감소 효과를 검증받은 제품이라며, 토너 다음 단계에서 부드럽게 펴 발라 흡수시켜준 뒤 피부 고민이 심한 부위에는 한 번 더 덧발라 사용하면 배가된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신제품 앰플엔 아크네샷 앰플은 코리아나몰과 오픈마켓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
- 이니스프리, 브랜드 뮤즈 장원영과 비타C 7일 톤업 세럼 광고 영상 공개
- 이탈리아의 최신 뷰티 트렌드를 선보인 ‘이탈리안 뷰티 데이즈’ 행사 성료
- 헤라, 브랜드 대표 제품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 리뉴얼 출시
- 프리메라 ‘레티놀 볼륨 립 세럼’ 출시
- 래이디케이, K-스킨케어 브랜드 ‘엘솔레’ 영국 비건 인증 및 한국이슬람교 할랄 인증 획득
- AHC, ‘누드 톤업 크림 내추럴 글로우’ 출시
- 폴앤조 보떼 ‘유브이 리미티드 립스틱’ 출시
- LG생활건강, 코드 글로컬러 7종 출시
-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 라이브커머스 매출 1위 등극
- ‘메디큐브 에이지알’ 국내 홈 뷰티 미용기기 시장 선두 기록
- 안나수이, 한정판 홀리데이 컬렉션 ‘메이크업 팔레트’ 출시
- 파티온, 새 브랜드 모델로 배우 ‘혜리’ 전격 발탁
- LG생활건강, 닥터벨머 ‘토탈유스 바이옴 크림’ 출시
- LG생활건강, 남성 그루밍 라인 ‘더페이스샵 스피프코드’ 출시
- 베네피트 신제품 ‘더 포어페셔널 라이트 프라이머’ 출시
- 안나수이, 노스텔지아나 콘셉트 2022 스프링 컬렉션 출시
- 비건 화장품 허블룸, ‘콤부차 비건 콜라겐 크림’ 출시
- LG생활건강, 빌리프 ‘보습 폭탄 크림 2종’ 판매량 1000만 개 돌파
- LG생활건강, 예화담 ‘환생고 앰플 에센스’ 출시
- LG생활건강, ‘후 환유 밸런서·로션’ 선보여
- 뉴욕 코스메틱 샹테카이, 뮤즈 유아인 새로운 비주얼 공개
- 메리얼 ‘벨루티 엘릭시르 앰플’ 국내 정식 출시
- LG생활건강, 숨37° 타임에너지 메이크업 출시
- LG생활건강, 가을 메이크업 위한 VDL 신제품 2종 출시
- 안나수이, 무결점 피부 연출 위한 ‘더 메이크업 베이스·더 파우더’ 출시
- 폴앤조 보떼, 스테디셀러 ‘모이스처라이징 파운데이션 프라이머’ 업그레이드 출시
- LG생활건강, 빌리프 ‘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모노폴리 에디션’ 출시
- 안나수이, 카카오톡 선물하기 ‘클래식 루즈·주얼리 트레이 세트’ 단독 출시
- LG생활건강, 수려한 ‘진생 에센스AD 가을 화조도 에디션’ 선보여
- LG생활건강, ‘후 공진향 미 럭셔리 골든 쿠션 스페셜 에디션’ 선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