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18 (금)
웨이브 오리지널 영화 '용감한 시민' 금일 독점 공개!
웨이브 오리지널 영화 '용감한 시민' 금일 독점 공개!
  • 김현호 기자
  • 승인 2023.12.30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콘텐츠웨이브㈜
[사진제공] 콘텐츠웨이브㈜ - 포스터

[뉴스플릭스] 김현호 기자 = 시원한 액션, 통쾌한 스토리로 극장가를 열광시킨 영화 <용감한 시민>이 오늘(29일) 부터 웨이브에서 독점 스트리밍 서비스를 시작한다.

[사진제공] 콘텐츠웨이브㈜
[사진제공] 콘텐츠웨이브㈜ - 소시민 역의 신혜선 배우

인기 웹툰 원작의 영화 <용감한 시민>은 학교폭력 등 시의성 있는 문제들을 통쾌한 액션 판타지로 풀어내 올 가을 극장가를 열광시켰다. 낮에는 교사로 밤에는 가면 쓴 히어로로 활약하는 사이다 캐릭터 ‘소시민’의 대활약을 중심으로 시원한 액션과 구멍 없는 배우들의 열연이 언론과 관객들의 찬사를 받으며 실관람객 평점의 고공행진을 이어갔다.

[사진제공] 콘텐츠웨이브㈜
[사진제공] 콘텐츠웨이브㈜ - 소시민 역의 신혜선 배우
[사진제공] 콘텐츠웨이브㈜
[사진제공] 콘텐츠웨이브㈜ - 한수강 역의 이준영 배우

‘웰컴투 삼달리’에서 ‘삼달’이로 인기를 이어가는 배우 신혜선이 영화 <용감한 시민>에서 ‘소시민’의 심리와 액션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믿고 보는 배우임을 입증했고, 선 넘은 악행을 일삼는 ‘한수강’을 소름끼치게 표현한 배우 이준영 역시 역대급 빌런 탄생을 알리며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외에도 ‘한수강’ 패거리에게 괴롭힘 당하는 ‘고진형’ 역의 박정우, ‘소시민’의 아버지 ‘소영택’ 역의 박혁권, 교무부장 ‘이재경’ 역의 차청화 등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력과 케미가 몰입감을 더하며 통쾌한 오락 영화를 완성시켰다. 무엇보다 <용감한 시민>은 학교폭력, 갑질 등 민감한 사회 문제들을 유연하게 다루면서 악행을 향한 화끈한 응징으로 대리만족 카타르시스를 선사하며 재미와 의미를 모두 잡은 영화로 평가받았다.

이처럼 만장일치 호평을 받은 영화 <용감한 시민>의 웨이브 독점 스트리밍 서비스 시작은 아직 영화를 보지 못한 관객들과 N차 관람을 기다린 관객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이다.

선 넘은 자들을 향한 통쾌한 한방으로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영화 <용감한 시민>은 오늘부터 오직 웨이브를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