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모로칸오일, 세포라 전 지점 트래블 키트 존 동시 입점
모로칸오일, 세포라 전 지점 트래블 키트 존 동시 입점
  • 한소영 기자
  • 승인 2021.05.13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13일부터 9월 15일까지 세포라 전 지점에서 모로칸오일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트래블 사이즈로 선보여
사진제공 = 모로칸오일

[뉴스플릭스] 한소영 기자 = 프리미엄 헤어&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5월 13일부터 9월 15일까지 약 4개월 동안 글로벌 뷰티 편집숍 세포라 전 지점의 트래블 키트 존에 동시 입점한다고 밝혔다.

모로칸오일은 이번 입점을 기념해 론칭 이후 지금까지 사랑받고 있는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트래블 사이즈로 선보일 예정이다. 입점 제품은 ‘모이스처 리페어 샴푸&컨디셔너 70ml’,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오리지날 25ml’로 휴대가 간편해 다가오는 여름 시즌 캠핑이나 호캉스 등 휴가를 보낼 때 사용하기 좋다. 13일부터 한국 내 세포라 전 지점(파르나스몰점, 잠실 롯데월드몰점, 명동 롯데영플라자점, 여의도 IFC몰점, 신촌 현대유플렉스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는 모로칸오일의 시그니처 제품으로 모로코 남서 지역에서만 자생하는 아르간 오일이 주원료로 외부환경에 의해 손상된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고 건조한 모발을 즉각적으로 부드럽게 해준다. 이 제품은 산뜻한 제형으로 휴대하며 수시로 덧발라도 끈적임이 없고, 트리트먼트와 에센스로 활용 가능한 만능 뷰티템이다.

모로칸오일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여행 시즌을 맞아 트래블 사이즈 제품에 대한 관심도 증가해 세포라와 손잡고 모로칸오일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트래블 사이즈로 선보이게 되었다. 특히 이국적인 해외 휴양지로 떠나지 못하는 아쉬운 마음을 지중해의 정취를 담은 모로칸오일 트래블 키트로 달래보시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세포라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해 고객의 쇼핑 편의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