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플릭스] 한소영 기자 = 안나수이 코스메틱(안나수이 뷰티)이 7월 1일 안나수이 베스트셀러 ‘브라이트닝 파우더’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다.
브라이트닝 파우더는 피부를 화사하게 연출해주는 ‘톤업 파우더’로 안나수이의 베스트셀러다.
건조함 없이 보송한 피니시로 톤 업된 피부로 연출해 주는 ‘비타민C 유도체’ 외에 은은한 피부 광채를 연출해주는 식물성 성분(천궁뿌리추출물과 왜당귀뿌리추출물)이 추가됐다.
낮에는 피부 톤 업과 마스크프루프 메이크업, 메이크업 픽서용으로 활용할 수 있고 밤에는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사용해 리치한 스킨케어 제품이 베갯잇에 묻는 것을 방지하며 꾸준히 사용하면 맑은 안색으로 가꾸는 데 도움을 주는 ‘스킨케어 파우더’이다.
리뉴얼 된 케이스와 향기도 매력적이다.
프리즘 양각 안나수이 로고와 조약돌 같은 곡선이 돋보이는 블랙 케이스 안에 담긴 라이트 퍼플과 화이트의 조화가 매력적인 보드라운 전용 퍼프, 사용할 때마다 은은하게 느껴지는 티 로즈 향이 안나수이만의 로맨틱 시크 무드를 보여준다.
출시 기념으로 7월 한 달간 온라인몰에서 브라이트닝 파우더를 구매하면 안나수이 블루 리본 파우치를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안나수이는 유튜버도 반한 대체 불가한 톤업 파우더, 안나수이 브라이트닝 파우더가 새롭게 출시됐다며 메이크업부터 스킨케어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안나수이 브라이트닝 파우더와 함께 건조함 없이 오랫동안 화사하고 프레시한 피부, 매끈한 피부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안나수이 브라이트닝 파우더는 7월 1일부터 안나수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SSG닷컴, CJ온스타일, 롯데ON 등 온라인 몰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 헤라, 브랜드 대표 제품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 리뉴얼 출시
- 프리메라 ‘레티놀 볼륨 립 세럼’ 출시
- 래이디케이, K-스킨케어 브랜드 ‘엘솔레’ 영국 비건 인증 및 한국이슬람교 할랄 인증 획득
- AHC, ‘누드 톤업 크림 내추럴 글로우’ 출시
- 폴앤조 보떼 ‘유브이 리미티드 립스틱’ 출시
- LG생활건강, 코드 글로컬러 7종 출시
-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 라이브커머스 매출 1위 등극
- ‘메디큐브 에이지알’ 국내 홈 뷰티 미용기기 시장 선두 기록
- 안나수이, 한정판 홀리데이 컬렉션 ‘메이크업 팔레트’ 출시
- 파티온, 새 브랜드 모델로 배우 ‘혜리’ 전격 발탁
- LG생활건강, 닥터벨머 ‘토탈유스 바이옴 크림’ 출시
- LG생활건강, 남성 그루밍 라인 ‘더페이스샵 스피프코드’ 출시
- 베네피트 신제품 ‘더 포어페셔널 라이트 프라이머’ 출시
- 안나수이, 노스텔지아나 콘셉트 2022 스프링 컬렉션 출시
- 비건 화장품 허블룸, ‘콤부차 비건 콜라겐 크림’ 출시
- LG생활건강, 빌리프 ‘보습 폭탄 크림 2종’ 판매량 1000만 개 돌파
- LG생활건강, 예화담 ‘환생고 앰플 에센스’ 출시
- LG생활건강, ‘후 환유 밸런서·로션’ 선보여
- 뉴욕 코스메틱 샹테카이, 뮤즈 유아인 새로운 비주얼 공개
- 메리얼 ‘벨루티 엘릭시르 앰플’ 국내 정식 출시
- LG생활건강, 숨37° 타임에너지 메이크업 출시
- LG생활건강, 가을 메이크업 위한 VDL 신제품 2종 출시
- 안나수이, 무결점 피부 연출 위한 ‘더 메이크업 베이스·더 파우더’ 출시
- 폴앤조 보떼, 스테디셀러 ‘모이스처라이징 파운데이션 프라이머’ 업그레이드 출시
- LG생활건강, 빌리프 ‘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모노폴리 에디션’ 출시
- 안나수이, 카카오톡 선물하기 ‘클래식 루즈·주얼리 트레이 세트’ 단독 출시
- LG생활건강, 수려한 ‘진생 에센스AD 가을 화조도 에디션’ 선보여
- LG생활건강, ‘후 공진향 미 럭셔리 골든 쿠션 스페셜 에디션’ 선보여
- LG생활건강, ‘VDL 루미레이어 비타 톤업 프라이머’ 출시
- LG생활건강, 숨37° ‘시크릿 에센스 올스타 에디션’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