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플릭스] 박한나 기자 = 코리아나 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의 대표 브랜드 라비다가 비비크림 본연의 기능을 극대화하는 데 집중한 아이템 ‘바이탈 리커버리 스킨핏 비비크림’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코리아나 화장품은 새롭게 선보이는 바이탈 리커버리 스킨핏 비비크림이 고도화된 컬러 피그먼트 분산 기술이 적용되어 불균일한 피부 톤과 잡티를 깨끗하게 커버해 주며, 부드러운 밀착감으로 피부 요철 및 굴곡을 매끈하게 정돈해준다고 밝혔다.
또한 바이탈 리커버리 스킨핏 비비크림은 효과적인 피지 관리를 선사하는 피지 케어 테크놀로지가 시간이 지나도 번들거리지 않는 화사한 피부를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알에프20 SPF50+ PA++++의 근적외선 및 자외선 차단 기능은 물론, 미백, 주름개선의 3중 기능성까지 갖춘 스마트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핑크 라이트와 내추럴 라이트의 2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코리아나 화장품은 라비다 바이탈 리커버리 스킨핏 비비크림은 개발 과정에서 사내 품평단의 극찬이 끊이지 않았던 제품이며, 소량으로도 우수한 커버 효과를 볼 수 있어 여러 번 덧바르지 않아도 장시간 다크닝 없는 자연스러운 메이크업 효과를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
- 이니스프리, 브랜드 뮤즈 장원영과 비타C 7일 톤업 세럼 광고 영상 공개
- 이탈리아의 최신 뷰티 트렌드를 선보인 ‘이탈리안 뷰티 데이즈’ 행사 성료
- 헤라, 브랜드 대표 제품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 리뉴얼 출시
- 프리메라 ‘레티놀 볼륨 립 세럼’ 출시
- 래이디케이, K-스킨케어 브랜드 ‘엘솔레’ 영국 비건 인증 및 한국이슬람교 할랄 인증 획득
- AHC, ‘누드 톤업 크림 내추럴 글로우’ 출시
- 폴앤조 보떼 ‘유브이 리미티드 립스틱’ 출시
- LG생활건강, 코드 글로컬러 7종 출시
-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 라이브커머스 매출 1위 등극
- ‘메디큐브 에이지알’ 국내 홈 뷰티 미용기기 시장 선두 기록
- 안나수이, 한정판 홀리데이 컬렉션 ‘메이크업 팔레트’ 출시
- 파티온, 새 브랜드 모델로 배우 ‘혜리’ 전격 발탁
- LG생활건강, 닥터벨머 ‘토탈유스 바이옴 크림’ 출시
- LG생활건강, 남성 그루밍 라인 ‘더페이스샵 스피프코드’ 출시
- 베네피트 신제품 ‘더 포어페셔널 라이트 프라이머’ 출시
- 안나수이, 노스텔지아나 콘셉트 2022 스프링 컬렉션 출시
- 비건 화장품 허블룸, ‘콤부차 비건 콜라겐 크림’ 출시
- LG생활건강, 빌리프 ‘보습 폭탄 크림 2종’ 판매량 1000만 개 돌파
- LG생활건강, 예화담 ‘환생고 앰플 에센스’ 출시
- LG생활건강, ‘후 환유 밸런서·로션’ 선보여
- 뉴욕 코스메틱 샹테카이, 뮤즈 유아인 새로운 비주얼 공개
- 메리얼 ‘벨루티 엘릭시르 앰플’ 국내 정식 출시
- LG생활건강, 숨37° 타임에너지 메이크업 출시
- LG생활건강, 가을 메이크업 위한 VDL 신제품 2종 출시
- 안나수이, 무결점 피부 연출 위한 ‘더 메이크업 베이스·더 파우더’ 출시
- 폴앤조 보떼, 스테디셀러 ‘모이스처라이징 파운데이션 프라이머’ 업그레이드 출시
- LG생활건강, 빌리프 ‘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모노폴리 에디션’ 출시
- 안나수이, 카카오톡 선물하기 ‘클래식 루즈·주얼리 트레이 세트’ 단독 출시
- LG생활건강, 수려한 ‘진생 에센스AD 가을 화조도 에디션’ 선보여
- LG생활건강, ‘후 공진향 미 럭셔리 골든 쿠션 스페셜 에디션’ 선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