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플릭스] 박한나 기자 = 폴앤조 보떼가 3월 1일 스프링 컬렉션 젤 블러셔를 발매한다.
젤 블러셔는 워터 베이스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말랑말랑하고 시원한 푸딩 같은 질감이 특징이다. 젤 타입의 제형이 피부에 얇은 레이어를 형성하여 여러 번 덧발라도 자연스러운 컬러감과 매끈하고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 결을 선사해준다. 갓 딴 과일을 연상시키는 5가지 컬러(레드, 베이비 핑크, 피치 코랄, 핑크 로즈, 가넷 레드)로 어떤 피부 톤이라도 생과일처럼 싱그러운 스프링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한편 3월 1일 젤 블러셔와 함께 폴앤조 젤 파운데이션 리미티드 케이스가 발매된다. 폴앤조의 시그니처 모티브 크리쟌템므를 가득 담은 우아하고 사랑스러운 디자인으로, 폴앤조 마니아라면 놓칠 수 없는 디자인으로 출시된다. 젤 블러셔는 폴앤조 젤 파운데이션과 함께 사용 시 더욱 촉촉하고 수분감 넘치는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신제품 젤 블러셔와 폴앤조 젤 파운데이션 리미티드 케이스는 3월 1일부터 서울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 및 롯데닷컴, CJ몰, SSG,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의 온라인 몰에서 만날 수 있다.
-
- 이니스프리, 브랜드 뮤즈 장원영과 비타C 7일 톤업 세럼 광고 영상 공개
- 이탈리아의 최신 뷰티 트렌드를 선보인 ‘이탈리안 뷰티 데이즈’ 행사 성료
- 헤라, 브랜드 대표 제품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 리뉴얼 출시
- 프리메라 ‘레티놀 볼륨 립 세럼’ 출시
- 래이디케이, K-스킨케어 브랜드 ‘엘솔레’ 영국 비건 인증 및 한국이슬람교 할랄 인증 획득
- AHC, ‘누드 톤업 크림 내추럴 글로우’ 출시
- 폴앤조 보떼 ‘유브이 리미티드 립스틱’ 출시
- LG생활건강, 코드 글로컬러 7종 출시
-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 라이브커머스 매출 1위 등극
- ‘메디큐브 에이지알’ 국내 홈 뷰티 미용기기 시장 선두 기록
- 안나수이, 한정판 홀리데이 컬렉션 ‘메이크업 팔레트’ 출시
- 파티온, 새 브랜드 모델로 배우 ‘혜리’ 전격 발탁
- LG생활건강, 닥터벨머 ‘토탈유스 바이옴 크림’ 출시
- LG생활건강, 남성 그루밍 라인 ‘더페이스샵 스피프코드’ 출시
- 베네피트 신제품 ‘더 포어페셔널 라이트 프라이머’ 출시
- 안나수이, 노스텔지아나 콘셉트 2022 스프링 컬렉션 출시
- 비건 화장품 허블룸, ‘콤부차 비건 콜라겐 크림’ 출시
- LG생활건강, 빌리프 ‘보습 폭탄 크림 2종’ 판매량 1000만 개 돌파
- LG생활건강, 예화담 ‘환생고 앰플 에센스’ 출시
- LG생활건강, ‘후 환유 밸런서·로션’ 선보여
- 뉴욕 코스메틱 샹테카이, 뮤즈 유아인 새로운 비주얼 공개
- 메리얼 ‘벨루티 엘릭시르 앰플’ 국내 정식 출시
- LG생활건강, 숨37° 타임에너지 메이크업 출시
- LG생활건강, 가을 메이크업 위한 VDL 신제품 2종 출시
- 안나수이, 무결점 피부 연출 위한 ‘더 메이크업 베이스·더 파우더’ 출시
- 폴앤조 보떼, 스테디셀러 ‘모이스처라이징 파운데이션 프라이머’ 업그레이드 출시
- LG생활건강, 빌리프 ‘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모노폴리 에디션’ 출시
- 안나수이, 카카오톡 선물하기 ‘클래식 루즈·주얼리 트레이 세트’ 단독 출시
- LG생활건강, 수려한 ‘진생 에센스AD 가을 화조도 에디션’ 선보여
- LG생활건강, ‘후 공진향 미 럭셔리 골든 쿠션 스페셜 에디션’ 선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