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9:57 (금)
연애도사2-위대한 집쿡연구소 공동제작 협업 성공적
연애도사2-위대한 집쿡연구소 공동제작 협업 성공적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1.08.24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채널 경쟁력 X 오리지널 IP’ 확보에 총력!
채널인 '채널S'
채널인 '채널S'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새로운 종합 엔터테인먼트 채널인 채널S(채널에스, 대표 김혁)가 홍진경, 홍현희, 신동의 ‘연애도사 시즌2’와 강호동, 김준현, 이특의 ‘위대한 집쿡 연구소’ 론칭까지, 공동제작 협업을 성공적으로이끌며 채널 경쟁력을 갖춘 오리지널 콘텐츠 채널로 도약하고 있다.

채널S는 SK브로드밴드(대표 최진환)의 자회사 미디어S(대표 김혁)의 종합 엔터테인먼트 채널로, 전체 프로그램의 70% 이상을 오리지널 제작 콘텐츠 및 카카오엔터테인먼트와의 제휴를 통한 방송 독점 프로그램으로 편성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론칭 3개월 만에 최신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종합 예능 채널로 자리매김했다.

채널S는 개국부터 공동제작 방식을 통해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을 이어오고 있다. 지난 4월 개국과 함께 론칭한 ‘신과 함께’(SM C&C), ‘잡동산’(SM C&C), 5월에 론칭한 ‘연애도사’(SBS Plus)는 탄탄한 출연진과 신선한 포맷으로 큰 화제를 모았다.

채널S는 성공적인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에 힘을 실으며 시즌제와 새로운 조합으로 콘텐츠의 확장을 통한 채널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연애도사’는 연애 스타일과 문제를 나누고, 운명의 상대도 찾아봐 주는 100% 고객 맞춤 서비스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오늘(23일) 밤 8시 50분에 채널S를 통해 방송되는 ‘연애도사 시즌2’에서는 지난 시즌에서 활약한 ‘찐도사’ 홍진경, ‘썸도사’ 홍현희, ‘촉도사’ 신동이 다시 한번 의기투합한다.

‘연애도사 시즌2’ 1회 게스트로는 90년대 가요계를 사로잡은 ‘롱다리 미녀가수’ 김현정과 다가오는 10월 결혼을 앞둔 예비신랑 슬리피가 출연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연애도사 시즌2’는 스타들의 연애 이야기부터 은밀한 비밀 이야기, 가슴 짠한 인생사까지 시즌 1보다 더욱 풍성한 스토리를 들려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