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새 월화드라마 ‘하이클래스’, 팀케미+잔망美 폭발 '티벤터뷰' 공개
새 월화드라마 ‘하이클래스’, 팀케미+잔망美 폭발 '티벤터뷰' 공개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1.08.24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여정-김지수-하준-박세진-공현주, 현실 웃음 빵빵 터진 인터뷰
tvN 새 월화드라마 ‘하이클래스’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tvN ‘하이클래스’ 조여정, 김지수, 하준, 박세진, 공현주의 티벤터뷰 영상이 공개됐다.

오는 9월 6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월화드라마 ‘하이클래스’는 파라다이스 같은 섬에 위치한 초호화 국제학교에서 죽은 남편의 여자와 얽히며 벌어지는 치정 미스터리. 조여정, 김지수, 하준, 박세진, 공현주가 주연을 맡고 드라마 ‘에덴의 동쪽’, ‘앵그리맘’, ‘미씽나인’ 등으로 세련된 연출력을 인정받은 최병길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런 가운데 ‘하이클래스’ 측이 조여정(송여울 역), 김지수(남지선 역), 하준(대니 오 역), 박세진(황나윤 역), 공현주(차도영 역)의 티벤터뷰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조여정, 김지수, 하준, 박세진, 공현주는 ‘하이클래스’를 선택한 이유부터 서로의 첫인상, 캐릭터의 매력, 관전포인트까지 유머러스한 입담으로 가감없이 털어놓아 보는 이들의 입덕을 유발하고 있다.

특히 조여정, 김지수, 하준, 박세진, 공현주는 ‘하이클래스’를 선택한 이유를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조여정은 “극중 여자들의 안쓰러운 삶을 시청자분들도 응원하는 마음이 들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김지수는 “여자 넷이 나오는 작품은 어떤 걸까 궁금했다”고 밝혔다.

또한 대니 오 역을 맡은 하준은 “지금까지 해왔던 캐릭터 중 제일 밝은 역할”이라면서, “재밌고 밝은 역할에 대한 갈증이 있었는데 너무나 좋은 기회를 얻어 감사히 촬영하고 있다”고 전해 그의 새로운 매력을 기대케 했다.

또한 “대본이 너무 재미있었다”는 박세진에 이어, 공현주가 “차도영이란 역할은 내 나이 또래 여배우들이 하고 싶어서 줄을 섰던 역할”이라고 밝히자 조여정은 “차도영 캐릭터를 하고 싶었다. 너무 매력 있다”고 덧붙여 기대를 배가시켰다.

더욱이 티벤터뷰 속 조여정, 김지수, 하준, 박세진, 공현주는 현실 케미스트리로 웃음을 자아낸다. 조여정이 김지수의 첫인상에 대해 “겉으로는 차갑지만 재밌으실 줄 알았다. (함께하면) 안정감 들어서 연기할 때 너무 재미있다”고 밝힌 데 이어, 두 사람은 눈만 마주쳐도 웃음 짓는 모습으로 보는 이까지 광대를 들썩이게 했다.

그런가 하면 공현주가 “여정 언니는 든든한 아빠 같다. 연기적으로 의지가 많이 된다”고 하자 너나할 것 없이 웃으며 아빠 같은 조여정의 매력에 긍정의 공감을 표해 관심을 높였다.

더욱이 이후 “용돈 좀 주세요~”라며 장난을 친 하준을 시작으로 꼬리에 꼬리를 무는 배우들의 드립이 이어져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엿보게 했다. 뿐만 아니라 조여정, 김지수, 하준, 박세진, 공현주는 서로의 첫인상을 이야기하며 서로 간의 신뢰와 애정을 드러내 훈훈함을 전파했다.

이와 함께 배우 5인 각각의 매력도 폭발했다. 조여정은 배우들을 향한 애정 어린 눈길과 사랑스러운 리액션으로, 김지수는 솔직하고 재치 있는 입담으로 분위기를 이끌었다.

동시에 하준은 박세진의 촬영장 모습을 따라하는 등 장난기 넘치는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았고, 박세진은 순수하고 귀여운 막내미를 발산해 미소를 자아냈다. 이에 더해 공현주는 밝고 활기찬 매력으로 분위기를 끌어올리며 입꼬리를 승천케 했다.

이처럼 티벤터뷰만으로도 조여정, 김지수, 하준, 박세진, 공현주의 돈독한 팀케미가 돋보이는 바, ‘하이클래스’에서 보여줄 이들의 찰진 호흡에 기대감이 더욱 증폭된다.

한편, tvN 새 월화드라마 ‘하이클래스’는 오는 9월 6일 월요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