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플릭스] 한소영 기자 = LG생활건강이 뛰어난 밀착력과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자랑하는 ‘이자녹스 UV 선프로 365 익스트림 선 플루이드(이하, UV 선프로 익스트림 선 플루이드)’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UV 선프로 익스트림 선 플루이드’는 ‘슬림 핏 테크놀로지TM’를 적용해 바르자마자 피부에 착 붙듯이 밀착되고 답답함과 끈적임 없는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선 플루이드를 바른 뒤 메이크업을 해도 밀림 현상이 없을 정도로 바르는 즉시 피부에 얇고 산뜻하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 지수(SPF50+/PA++++)로 피부를 보호해주고 주름개선 및 미백까지 3중 기능성을 갖췄으며, 일상생활은 물론 운동과 레포츠 활동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땀과 물에 강한 제형으로 완성했다.
또 100ml의 넉넉한 용량에 얇고 쉽게 펴 바를 수 있어 바디 겸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이자녹스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와 착 붙는 사용감으로 선크림을 바르기 답답하고 부담스러운 분들은 물론 실내에서도 편안한 선케어를 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자녹스는 이번 신제품과 함께 백탁 없이 투명하고 촉촉하게 발리는 수분 선 크림인 ‘UV 선프로 365 데일리 모이스처’는 물론 기존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를 부여해 메이크업베이스 겸용으로 활용 가능한 ‘UV 선프로 365 데일리’도 리뉴얼해 선보였다.
-
- 이니스프리, 브랜드 뮤즈 장원영과 비타C 7일 톤업 세럼 광고 영상 공개
- 이탈리아의 최신 뷰티 트렌드를 선보인 ‘이탈리안 뷰티 데이즈’ 행사 성료
- 헤라, 브랜드 대표 제품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 리뉴얼 출시
- 프리메라 ‘레티놀 볼륨 립 세럼’ 출시
- 래이디케이, K-스킨케어 브랜드 ‘엘솔레’ 영국 비건 인증 및 한국이슬람교 할랄 인증 획득
- AHC, ‘누드 톤업 크림 내추럴 글로우’ 출시
- 폴앤조 보떼 ‘유브이 리미티드 립스틱’ 출시
- LG생활건강, 코드 글로컬러 7종 출시
-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 라이브커머스 매출 1위 등극
- ‘메디큐브 에이지알’ 국내 홈 뷰티 미용기기 시장 선두 기록
- 안나수이, 한정판 홀리데이 컬렉션 ‘메이크업 팔레트’ 출시
- 파티온, 새 브랜드 모델로 배우 ‘혜리’ 전격 발탁
- LG생활건강, 닥터벨머 ‘토탈유스 바이옴 크림’ 출시
- LG생활건강, 남성 그루밍 라인 ‘더페이스샵 스피프코드’ 출시
- 베네피트 신제품 ‘더 포어페셔널 라이트 프라이머’ 출시
- 안나수이, 노스텔지아나 콘셉트 2022 스프링 컬렉션 출시
- 비건 화장품 허블룸, ‘콤부차 비건 콜라겐 크림’ 출시
- LG생활건강, 빌리프 ‘보습 폭탄 크림 2종’ 판매량 1000만 개 돌파
- LG생활건강, 예화담 ‘환생고 앰플 에센스’ 출시
- LG생활건강, ‘후 환유 밸런서·로션’ 선보여
- 뉴욕 코스메틱 샹테카이, 뮤즈 유아인 새로운 비주얼 공개
- 메리얼 ‘벨루티 엘릭시르 앰플’ 국내 정식 출시
- LG생활건강, 숨37° 타임에너지 메이크업 출시
- LG생활건강, 가을 메이크업 위한 VDL 신제품 2종 출시
- 안나수이, 무결점 피부 연출 위한 ‘더 메이크업 베이스·더 파우더’ 출시
- 폴앤조 보떼, 스테디셀러 ‘모이스처라이징 파운데이션 프라이머’ 업그레이드 출시
- LG생활건강, 빌리프 ‘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모노폴리 에디션’ 출시
- 안나수이, 카카오톡 선물하기 ‘클래식 루즈·주얼리 트레이 세트’ 단독 출시
- LG생활건강, 수려한 ‘진생 에센스AD 가을 화조도 에디션’ 선보여
- LG생활건강, ‘후 공진향 미 럭셔리 골든 쿠션 스페셜 에디션’ 선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