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1:29 (목)
컬러테라피 힐링 드라마 '은주의 방' 주인공 심은주가 픽한 화장품은 무엇?
컬러테라피 힐링 드라마 '은주의 방' 주인공 심은주가 픽한 화장품은 무엇?
  • 박한나 기자
  • 승인 2019.01.10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사친 민석이 은주에게 선물한 화장품은? 제이에스티나 뷰티
컬러테라피 드라마 ‘은주의 방’, 2019년 봄 컬러 트랜드 컬러 부합 제품 노출

[뉴스플릭스] 박한나 기자 = 제이에스티나에서 런칭하여, ‘빛’을 컨셉으로 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제이에스티나 뷰티(J.ESTINA BEAUTY) 제품이 류혜영, 김재영이 출연하는 드라마 <은주의 방>에서, 민석이 은주에게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 등장했다.

인생 DIY 드라마 <은주의 방>은 셀프인테리어 트랜드와 함께, 현실에서 일어날 법한 직장인의 애환, 동창과의 미묘한 기 다툼 등을 다루며 2030 여성의 공감을 얻고 있는 가운데, 주인공 민석과 은주의 관계 변화 조짐이 금주 방영된 10화에서 그려졌다.

사진 = '은주의 방' 제이에스티나 뷰티 AK&홍대 매장 노출 이미지
사진 = '은주의 방' 제이에스티나 뷰티 AK&홍대 매장 노출 이미지

남사친 여사친 관계인 두 주인공 사이 관계 변화의 주요 시발점으로, 민석이 은주에게 화장품을 선물하는 것이 계기가 되었으며, 이러한 변화는 AK& 홍대 제이에스티나 뷰티 매장에서 이뤄졌다. 민석은 드라마의 주요 테마 중 하나인 컬러테라피에 맞게, 은주에게 어울리는 색으로 제이에스티나 뷰티 주얼 블룸 치크밤의 누드 코럴 컬러를 추천했고, 제품 테스트 후 만족한 은주에게, 민석이 직접 구매하여 선물을 주는 것으로, 마음을 표현하는 제스처를 취했다.

주인공 은주는 제이에스티나 뷰티 쇼핑백을 흥겹게 들고 가며, 민석과 나란히 걸었고, 귀가 후 민석이 준 선물을 바라보며 흐뭇한 미소를 지어, 두 사람의 관계 변화에 청신호가 왔음을 암시했다.

사진 = '은주의 방' 제이에스티나 뷰티 제품 노출 이미지
사진 = '은주의 방' 제이에스티나 뷰티 제품 노출 이미지

제이에스티나 뷰티 관계자는, “2019년 봄, 컬러 트랜드도, 자연스러운 얼스톤 및 인간애가 넘치는 따뜻한 룩을 연출하는 컬러로 예측되고 있다”며, “드라마에서 주인공 심은주가 최종 선택한 제이에스티나 뷰티 주얼 블룸 치크밤 누드 코럴 컬러도, 이러한 2019년 봄 트랜드 컬러에 직접적으로 부합하는 제품이다. 드라마에서 함께 노출된 고급스러운 보라색 패키지의 펄 펙션 커버쿠션 또한 자사 베스트제품으로 많은 분들께 추천한다.”고 밝혔다.

드라마 <은주의 방>은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매주 화요일 밤 11시에 본방송 된다. 셀프 인테리어, DIY를 소재로, 주인공 심은주의 방이 점점 변화되는 모습과 함께, 주인공의 인생도 변화되어간다는 이 시대의 행복과 성장스토리를 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