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플릭스] 이새롬 기자 = 웹젠(대표 김태영)이 일본의 아트토이 제작사인 센티넬과 공동으로 제작한 ‘나이트위고(KnightWeGo)’의 전 세계 사전판매를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웹젠과 센티넬사는 10일부터 일본 도쿄에서 열리는 ‘원더페스티벌 2019’ 내 센티넬사의 부스에서 아트토이인 나이트위고의 채색 버전을 처음 출품해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또한 12일부터 약 두 달간 각국의 온라인 상거래 사이트와 센티넬사의 아트토이 온라인 판매 사이트 ‘toys to art’ 등을 통해 나이트위고의 사전판매를 진행한다.
해당 사이트에 접속만 된다면 국내는 물론 전 세계 어느 지역에서나 직구 방식으로 나이트위고를 주문할 수 있다.
사전판매를 시작한 나이트위고는 정교한 피규어 상품들로 유명한 센티넬사의 ‘35메카트로위고’와 웹젠 ‘뮤(MU)’ IP의 흑기사 캐릭터를 조합해 디자인됐다. 제작사양은 1/35사이즈(75mm)로 ABS와 합금(다이캐스트) 등의 재질이 사용됐다.
나이트위고의 디자인을 담당한 디자이너 ‘모데리즘’은 "뮤(MU)의 흑기사 캐릭터 일러스트를 처음 보고 메카트로위고와 조합하는 것이 매우 도전적인 작업이 될 것으로 생각했다”며 “하이엔드게임 차원의 그래픽을 단순화하는 데 주력했으니 전체적인 분위기에 주목해 작품을 평가해 달라”고 말했다.
-
- 삼성전자, 삼성 강남에 포켓몬 협업 ‘갤럭시 스튜디오 Game’ 오픈
- (주) 대한크리스탈글로벌 X‘사단법인 세계프로태권도연맹 업무협약 진행
- 삼성전자, 12년 연속 ‘동반성장 최우수 기업’ 선정
-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비트-엑스(bit-X) 선물시장 오픈
- KT&G 상상마당 - 한국다큐멘터리네트워크(KDN) MOU 체결
- 마마커뮤니케이션즈(APEX Protocol), 한국NFT공인인증원과 업무 협약 체결
- 이글루시큐리티 인공지능 특허 4건 취득, 지속적인 AI 연구 개발 투자로 핵심 기술 역량 확보
- 머로우 소달리 2021년 설문, 기후변화가 기관 투자자들의 최우선 안건이라고 응답
- 인공지능팩토리-휴먼플래닛, AI 모델 개발 및 플랫폼 구축 MOU 체결
- 핀테크 회사 아톰 솔루션즈, 신규 서비스 ‘E-counter’ 애플리케이션 론칭
- 신재생에너지 산업용보일러 장인, MBN ‘성공다큐 최고다’ 출연 특별한 성공 노하우 공개
- 삼성전자, 2019년 미국 생활가전 시장 역대 최고 점유율로 1위 달성
- LG전자, 고효율·맞춤형 솔루션 앞세워 북미 공조 시장 공략
- 투썸플레이스, ‘2020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커피전문점 부문 선정
- 자오스모터스, 모터 통합 전기차 플랫폼 트리플럭스 개발
- 제12회 대한민국 신지식인 IT개발 부문 주)엔터하마 은총명 대표 신지식인 인증
- LG전자, ‘LG 듀얼 스크린’ 브라질에 첫 선 중남미 스마트폰 시장 공략 가속화
- 쿠웨이트 떡볶이, 불경기 소자본 창업으로 이목집중 ‘방송 출연한 분모자 떡볶이로 이색 창업아이템 이어간다’
- (주)시사포토뱅크 & (주)호텔인터불고 원주 업무협약식 맺어
- 중고나라, 위메프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 Sh수협은행, ‘Hey! 뱅크·웹뱅킹’ 통한 모바일 간편 해외송금서비스 출시
- 펫 페스티벌협회, 한류신문사 MOU체결 반려동물위한 문화 활성화 기대..
- ABB-포르쉐 재팬, EV용 전기차 인프라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 SSG페이, ‘제로페이’ 결제 서비스 시작
- 현대·기아자동차, ‘올라’에 3억달러 전략 투자진행
- 동호에스디, 한국여성언론협회와 ‘클린존’ 확장 위한 업무협약 체결
- 각종 방송창업 아이템으로 소개된 ‘쿠웨이트 떡볶이’ 프랜차이즈 창업 비전제시
- SSG페이, ‘야놀자’ 결제 서비스 시작
- SK텔레콤, ‘메타트론’으로 글로벌 빅데이터 시장 공략 나선다
- 웹젠, 화이브라더스코리아와 ‘뮤(MU)’ IP 웹툰 제작 계약 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