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제20회 대한민국청소년영화제 홍보대사 배우 ‘윤성모’ 위촉
제20회 대한민국청소년영화제 홍보대사 배우 ‘윤성모’ 위촉
  • 김민지 기자
  • 승인 2020.11.02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인티카 / 왼쪽부터 배우 윤성모, (사)한국청소년영상예술진흥원 이사장 김경우, 감독 김문흠
사진제공 인티카 / 왼쪽부터 배우 윤성모, (사)한국청소년영상예술진흥원 이사장 김경우, 감독 김문흠

[뉴스플릭스] 김민지 기자 = 지난 1일 서울 서초구 솔비스그룹 사옥에서 제20회 대한민국청소년영화제 홍보대사 위촉식이 열린 가운데, 배우 윤성모는 홍보대사 자격으로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배우 윤성모는 올해로 20회를 맞이한 대한민국청소년영화제의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지난 2001년부터 2020년까지 꾸준히 진행된 대한민국청소년영화제는 청소년들의 무한한 가능성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발판을 마련해주는 의미 깊은 행사다.

윤성모는 “청소년의 꿈을 응원하는 뜻깊은 대한민국청소년영화제 홍보대사로 발탁돼 영광이고, 홍보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저 역시 배우로서 더욱 활발히 활동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윤성모는 최근 채널A 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에서 문화부 기자 최현빈 역으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으며 호평을 얻었고, 영화 <아이윌송>에 출연을 확정 지으며 활발히 배우로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특별개막작으로 제작지원한 윤건웅 학생의 ‘꽃을 든 남자’가 촬영에 돌입하면서 현장 사진을 공개하는 등 대한민국청소년영화제에서는 다양한 활동을 지원중이다.

이번 대한민국청소년영화제는 오는 11월 25일부터 29일까지 총 5일간 개막식, 인기영화인 투표 시상, 본선진출작 상영, 시상식, 폐막식 등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코로나19로 인해 네이버TV <인티카TV> 채널에서 온라인 상영으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